도서 소개
한 권이면 ‘오리고 찢고 붙이면서’ 손으로 할 수 있는 모든 활동을 할 수 있다. 도안이 커서 꼬물꼬물 작은 손을 가진 우리 아이들이 쓱싹쓱싹 두려움 없이 오리는 것은 물론, 4단계 따라 하기 단계를 보면서 오리고 찢은 조각을 쉽게 붙여 멋진 그림을 완성할 수 있다. 책이 아주 커서 책을 펼치면 미술 활동하기 좋은 스케치북이 되니 스케치북을 따로 준비할 필요가 없다.
출판사 리뷰
<아주 큰 스케치북> 한 권으로 ‘오리기+찢기+붙이기’ 준비 끝!
가위질이 처음인 아이 손에 맞게 크게!
4단계 따라 하기로 쉽게 붙이면서 창의력이 톡톡!손은 제2의 두뇌라고 하죠. <아주 큰 스케치북> 한 권이면 ‘오리고+찢고+붙이면서’ 손으로 할 수 있는 모든 활동을 할 수 있어요. 책에서 제공하는 종이 조각을 점선을 따라 오리고 찢어서 준비한 후 아주 큰 붙이기 공간에 풀로 붙여 주세요. <아주 큰 스케치북 : 오리기+찢기>는 도안이 커서 꼬물꼬물 작은 손을 가진 우리 아이들이 쓱싹쓱싹 두려움 없이 오리는 것은 물론, 4단계 따라 하기 단계를 보면서 오리고 찢은 조각을 쉽게 붙여 멋진 그림을 완성할 수 있어요. 책이 아주 커서 책을 펼치면 미술 활동하기 좋은 스케치북이 되니 스케치북을 따로 준비할 필요가 없답니다.
한 권으로 오리고 찢고 붙이기 준비 끝!
하나, 도안의 점선을 따라 크게, 많이 오리고 찢어 붙일 수 있어요!이 책을 활짝 펼치면 가로 600mm, 세로 360mm 크기가 되어 스케치북처럼 커집니다. 미술 활동을 위해 종이를 따로 준비할 필요가 없어요. 이 책은 오리고 찢기 활동을 바로 할 수 있도록 큰 도안은 물론 아주 큰 붙이기 공간을 제공합니다. 이는 아이가 공간 제약 없이 미술 활동을 자유롭게 할 수 있게 합니다. 또한, 손끝을 이용해 원하는 모양대로 찢는 활동은 아이들의 손 근육을 더욱 좋게 향상 시켜줍니다.
둘, ‘4단계 따라 하기’로 쉽게 붙여 그림을 완성할 수 있어요!사자, 강아지, 고양이, 나비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그림을 ‘4단계 따라 하기 그림’을 보며 쉽게 붙여볼 수 있습니다. 4단계로 붙이는 순서를 알려 주기 때문에 귀여운 눈이 몸통에 가려져 아이가 당황할 염려가 없고, 자연스럽게 일의 순서가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며, 차분함도 길러집니다.
셋, 크게 제공되는 특별한 배경 위에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어요!아이의 창의력을 끌어내는 특별한 배경 그림을 제공합니다. 이 배경 그림은 아이에게 한 장의 그림을 완성하고 싶은 기대감을 줍니다. 배경이 있는 스케치북으로 아이가 부담 없이 그리고, 한 장의 작품을 완성하는 듯한 성취감을 느끼게 해주세요. 이 책 한 권으로 주변의 동물을 오리고 찢어 붙여 다양한 질감으로 표현해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