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자매들의 일상을 유쾌하고 발랄하게 풀어낸 작품으로, 100퍼센트 독자투표를 통해 정식연재 작품을 선발하는 ‘다음 랭킹전’에서 1위를 하며 2017년 6월부터 정식연재를 시작했다. 대체로 긍정왕에 흥부자이지만, 결정적일 때 무서워지는 언니 바쉬와 시크하고 시니컬하지만, 아름답고 좋은 것에 한없이 약한 동생 타토의 빵빵 터지는 “뻑킹 실화”와 소소하고 깨알 같은 디테일로 구석구석 보는 재미까지 있는 한편의 시트콤 같은 일상툰이다.
웹툰 1~25화까지 수록된 1권에는 매력적인 두 자매의 개성이 한껏 드러난다. SNS와 술 타입은 물론 관심사와 쇼핑리스트까지 전혀 다른 개성 강한 두 캐릭터만으로도 웃음이 난다. 그리고 옷을 두고 벌이는 피터지는 전쟁과 배신, 화장품과 간식을 둔 자매들의 암묵적인 룰 등 자매들의 대혈전을 비롯해 알콩달콩하다가 오싹오싹하면서 마지막에는 감동도 있는 괌 여행기까지, 30여 년 쿵짝을 맞춰온 자매들의 호탕하고 유쾌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출판사 리뷰
세상에서 가장 애와 증이 난무하는 호적 메이트, 자매!
멍뭉미 언니 바쉬, 시크꼼꼼 동생 타토의 시트콤 같은 일상
매주 연재물마다 격한 공감의 댓글이 달리며 뜨거운 호응을 얻어온 웹툰 『과격자매단』이 단행본으로 1, 2권 동시 출간되었다. 웹툰에 공개되지 않은 미공개 에피소드와 동생 타토가 그린 축전도 실린다. 『과격자매단』은 자매들의 일상을 유쾌하고 발랄하게 풀어낸 작품으로, 100퍼센트 독자투표를 통해 정식연재 작품을 선발하는 ‘다음 랭킹전’에서 1위를 하며 2017년 6월부터 정식연재를 시작했다.
대체로 긍정왕에 흥부자이지만, 결정적일 때 무서워지는 언니 바쉬와 시크하고 시니컬하지만, 아름답고 좋은 것에 한없이 약한 동생 타토의 빵빵 터지는 “뻑킹 실화”와 소소하고 깨알 같은 디테일로 구석구석 보는 재미까지 있는 한편의 시트콤 같은 일상툰이다.
“없으면 섭섭하고 있으면 시끄러운
언니·동생이라는 동물들!!”
#보고_싶은데 #보기_싫어
웹툰 1~25화까지 수록된 『과격자매단』 1권에는 매력적인 두 자매의 개성이 한껏 드러난다. SNS와 술 타입은 물론 관심사와 쇼핑리스트까지 전혀 다른 개성 강한 두 캐릭터만으로도 웃음이 난다. 그리고 옷을 두고 벌이는 피터지는 전쟁과 배신, 화장품과 간식을 둔 자매들의 암묵적인 룰 등 자매들의 대혈전을 비롯해 알콩달콩하다가 오싹오싹하면서 마지막에는 감동도 있는 괌 여행기까지, 30여 년 쿵짝을 맞춰온 자매들의 호탕하고 유쾌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작가 소개
저자 : 바쉬
2017년 6월부터 포털사이트 다음에서《과격자매단》연재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