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나라 고유의 특징을 담은 그림과 눈, 코, 입 스티커로 세계 문화를 알려주고 창의력을 높여주는 ‘스티커북’이다. 귀엽고 개성 가득한 눈, 코, 입 스티커를 마음껏 붙이며 세계의 친구들을 만나 본다. 아이들이 열광하는 세계 국기를 비롯해 전통 의상, 건축물, 음식, 동물 등 각 나라의 상징물을 담아 스티커 놀이와 더불어 세계의 여러 문화를 배울 수 있다. 또한, 친구들이 건네는 말 속에서 자연스럽게 그 나라의 특징을 알게 된다. 이 책을 통해 아이들에게 세계화 시대를 미리 경험하게 해줄 수 있다.
출판사 리뷰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티커’와 ‘국기’가 한 권에!
전 세계 30개국 친구들의 얼굴을 만들어요!# 세계 친구들의 눈, 코, 입을 마음껏 붙이며 창의력을 키워요!피부색, 머리 모양, 옷, 모자 등이 제각기 다른 세계 어린이의 모습을 페이지마다 한 명씩 크게 담았습니다. 비워 둔 얼굴에 눈, 코, 입 스티커를 마음껏 붙이고 놀면서 창의력도 키우고, 다양한 세계 문화를 만나게 해주세요. 스티커를 붙이며 세계 30개국 친구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책입니다.
# 전통 의상, 건축물, 음식, 동물 그림으로 다양한 세계 문화를 경험해요!올림픽 때면 더 눈에 들어오는 세계 여러 나라! 우리 아이는 세계에 얼마나 많은 나라가 있는지, 어떻게 다른지 알고 있을까요? 나라마다 무엇이 다르고, 어떤 색다른 것이 있는지 이 책을 통해 보여 주세요. 세계의 ‘다름’을 이해하는 바탕을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스티커 활동을 통해 모습이 달라도 모두 친구가 될 수 있다는 생각을 심어 주는 책입니다.
# 친구가 말하듯 건네는 글과 대화하며, 세계 30개국 친구를 만들어요!세계 30개국 친구들의 서로 다른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아이가 만든 친구 얼굴을 보면서, 아이에게 어떤 이유로 이와 같은 얼굴을 만들었는지, 아이만의 창의적인 이야기를 들어 보세요. 반대로 책에 실린 친구들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그 나라의 친구와 대화를 나눠 보세요. 책에 실린 글과 그림을 통해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아이의 창의력과 국제적 관심이 높아진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