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베스트셀러 『스티커 아트북-랜드마크』를 재구성한 『스티커 아트북-랜드마크 엽서북』. 엽서 사이즈에 맞게 구성한 버전으로, 아기자기하고 섬세한 작품을 즐길 수 있어 기존의 스티커 아트북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가방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로 휴대성과 편리함을 더했다.
랜드마크 엽서북의 테마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하고 아름다운 명소이다. 신문이나 방송, 잡지 등을 통해 자주 접해 익숙한 고대 유적부터 한 나라를 대표하는 건축물까지 랜드마크 10곳을 추려 폴리곤 아트(이미지를 단순한 도형으로 표현하는 예술 기법)로 표현했다.
책은 크게 작품 면과 스티커 면으로 구성되어 있다. 작품 면에는 숫자가 기입된 바탕지가 있고, 스티커 면에는 각기 다른 모양의 스티커가 번호별로 나열되었다. 마음에 드는 작품을 고른 다음, 해당 작품 바탕지의 숫자에 맞추어 스티커를 하나씩 떼어 붙이면 된다.
출판사 리뷰
컬러링북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새로운 취미!
번호에 맞추어 스티커를 붙이는 ‘스티커 아트북’
세계의 명소 10곳을 손 안에 쏙 들어오는 엽서로 만나다!스티커를 붙여 나만의 작품을 완성하는 스티커 액티비티 도서 『스티커 아트북』이 엽서북으로 탄생되었다. 『스티커 아트북-명화 엽서북』에 이어 두 번째 책으로 베스트셀러 『스티커 아트북-랜드마크』를 재구성한 『스티커 아트북-랜드마크 엽서북』이다. 엽서 사이즈에 맞게 구성한 버전으로, 아기자기하고 섬세한 작품을 즐길 수 있어 기존의 스티커 아트북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가방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로 휴대성과 편리함을 더했다. 『스티커 아트북-랜드마크 엽서북』과 함께라면 언제 어디서든 나만의 작품을 만드는 공간이 완성된다.
스티커 아트북의 가장 큰 장점은 별도의 도구가 필요하지 않다는 것이다. 손으로 스티커를 떼어내 붙이기만 하면 되므로 책을 펼칠 공간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할 수 있다. 예술 감각이 없다고 고민할 필요도 없다. 지정된 번호에 맞추어 스티커를 붙이기만 하면 색색의 면들이 마치 모자이크처럼 맞춰지며 아름다운 작품이 완성되는 기쁨을 맛볼 수 있다. 누구나 쉽게 도전할 수 있다는 점도 큰 매력이다.
그렇다고 스티커 아트가 단순할 것이라 오해해서는 안 된다. 번호에 맞추어 꾸준히 스티커를 붙여나가려면 의외로 고도의 집중력과 세심한 손놀림이 필요하다. 번호를 기억하고 위치를 찾는 것부터 도형의 모양과 각을 맞추어 가이드 선에 정확하게 맞물리도록 붙이는 일련의 과정은 기억력, 집중력, 운동 조절력 없이는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이제 책을 펼치고 스티커를 붙여보자. 조금씩 작품이 완성된다는 뿌듯함, 반복되는 수작업이 주는 즐거움, 복잡한 생각을 떨치고 무언가에 집중하는 몰입의 기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자유의 여신상>, <광화문>, <에펠 탑>…
세계의 명소를 스티커와 함께 내 손으로 재탄생시키는 즐거움
나만의 작품으로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해보자!『스티커 아트북-랜드마크 엽서북』의 테마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하고 아름다운 명소이다. 신문이나 방송, 잡지 등을 통해 자주 접해 익숙한 고대 유적부터 한 나라를 대표하는 건축물까지 랜드마크 10곳을 추려 폴리곤 아트(이미지를 단순한 도형으로 표현하는 예술 기법)로 표현했다.
<파르테논 신전>, <스핑크스>같은 고대 유적들도 폴리곤 아트로 재해석하여 익숙하면서도 신선한 작품으로 탈바꿈했다. <광화문>, <에펠 탑>처럼 기와나 철탑 고유의 섬세함을 필요로 하는 경우에는 특정 부분만 스티커로 만들어 건축물의 완성도와 스티커 아트의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게 했다.
책은 크게 작품 면과 스티커 면으로 구성되어 있다. 작품 면에는 숫자가 기입된 바탕지가 있고, 스티커 면에는 각기 다른 모양의 스티커가 번호별로 나열되었다. 마음에 드는 작품을 고른 다음, 해당 작품 바탕지의 숫자에 맞추어 스티커를 하나씩 떼어 붙이면 된다. 책의 모든 면은 깔끔하게 뜯어낼 수 있도록 제본되어 있으니 원하는 페이지를 골라 뜯어내 작품을 완성해보자.
핸드백에 쏙 들어가는 크기의 이 엽서북은 원할 때 언제 어디서든 꺼내 작품을 만들 수 있다. 또한 완성된 작품은 한 장씩 뜯어 엽서로 활용할 수 있다. 내 손으로 직접 완성한 엽서에 마음을 담아 소중한 사람에게 전해보자. 행복하고 즐거운 추억을 소환하는 시간 여행 또는 미래의 새로운 여행에 대한 설렘을 만끽해보자.
목차
* 스티커 아트북, 이렇게 활용하세요
1.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2. 카이로 스핑크스
3. 서울 광화문
4. 뉴욕 자유의 여신상
5. 아고라 타지마할
6. 아테네 파르테논 신전
7. 파리 에펠 탑
8. 런던 빅 벤
9. 모스크바 성 바실리 대성당
10. 런던 타워 브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