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다정한 연인들의 모습을 세심한 관찰력으로 사랑스럽게 표현하는 일러스트레이터, 봄사무소의 그림들을 엮은 컬러링 엽서북이다. 책은 포켓북 사이즈로, 복잡한 스케치 대신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연인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작가의 밑그림을 따라 색칠하다 보면 함께 완성해 가는 기쁨도 느낄 수 있고, 복잡했던 머릿속이 말끔히 정리되어 있을 것이다. 완성된 그림은 책에서 뜯어 손 글씨를 꾹꾹 눌러 담은 엽서로도 활용할 수 있고, 예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출판사 리뷰
그저 바라만 봐도 좋은 연인
귀여운 할머니 할아버지······
어쩌면 하나같이 이렇게 다 사랑스러울 수 있죠?
보고만 있어도 기분 좋아지는 봄사무소의 사랑스러운 그림들,
이제 직접 컬러링해 보세요! 다정한 연인들의 모습을 세심한 관찰력으로 사랑스럽게 표현하는 일러스트레이터, 봄사무소의 그림들을 엮은 컬러링 엽서북이 나왔다. 《Dear. Lover : 봄사무소의 컬러링 엽서북》은 평소 봄사무소의 그림을 좋아하는 독자들은 물론, SNS를 통해 귀엽고 통통한 초상화를 보고 궁금해했을 대중에게 선보이는 첫 번째 컬러링북이다.
책은 포켓북 사이즈로, 복잡한 스케치 대신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연인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머릿속이 복잡할 때, 약속 장소에 먼저 도착해 시간이 남을 때, 카페에 앉아 커피 한잔의 여유가 필요할 때 책을 꺼내 그 자리에 준비된 도구로 예쁘게 칠해 보자. 작가의 밑그림을 따라 색칠하다 보면 함께 완성해 가는 기쁨도 느낄 수 있고, 복잡했던 머릿속이 말끔히 정리되어 있을 것이다. 완성된 그림은 책에서 뜯어 손 글씨를 꾹꾹 눌러 담은 엽서로도 활용할 수 있고, 예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작가 소개
지은이 : 봄사무소
맛있는 그림을 그리고 싶은 작가 ‘봄사무소’예요. 따뜻하고, 소소하고, 좋아하는 것들을 그림에 담으며 지내고 있어요. BLOG : bomsamuso.cominstagram : bomsamu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