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알록달록 예쁘고 견고한 케이스 안에 세상에서 가장 쉬운 그리기를 즐길 수 있는 도서 세 권 <공룡 그리기는 너무 쉬워!>, <동물 그리기는 너무 쉬워!>, <사람 그리기는 너무 쉬워!>가 들어 있다. 책을 펼치고 1단계부터 길게는 8단계까지, 간단한 도형과 선에서 시작해서 순서대로 따라 그리기만 하면 멋진 그림이 완성된다. 다양한 이름만큼 생김새도 다양한 공룡과 동물, 하는 일에 따라 옷차림과 외형이 달라지는 사람들의 특징을 잘 드러나게 그려낼 수 있다.
더 나아가 그림을 그리다보면 공룡이 살던 쥐라기 풍경을 알게 되거나 동물들의 서식지, 카우보이와 스파이와 같은 사람들의 역할도 자연스럽게 알게 된다. 각 특징을 살펴보며 그림을 그리다 보면 집중력과 관찰력이 자라고, 표현력을 기를 수 있다. 더불어 그림 그리기에 자신감도 갖게 될 것이다.
출판사 리뷰
16가지 공룡 +16가지 동물 +16가지 사람
48가지 세상에서 가장 쉬운 그림 그리기 방법!
◆ 그림 그리기가 어렵다고요? 쉽고 재밌는 그리기로 집중력과 표현력이 쑥쑥!알록달록 예쁘고 견고한 케이스 안에 세상에서 가장 쉬운 그리기를 즐길 수 있는 도서 세 권 <공룡 그리기는 너무 쉬워!>, <동물 그리기는 너무 쉬워!>, <사람 그리기는 너무 쉬워!>가 들어 있어요. 책을 펼치고 1단계부터 길게는 8단계까지, 간단한 도형과 선에서 시작해서 순서대로 따라 그리기만 하면 멋진 그림이 완성돼요. 다양한 이름만큼 생김새도 다양한 공룡과 동물, 하는 일에 따라 옷차림과 외형이 달라지는 사람들의 특징을 잘 드러나게 그려낼 수 있어요. 더 나아가 그림을 그리다보면 공룡이 살던 쥐라기 풍경을 알게 되거나 동물들의 서식지, 카우보이와 스파이와 같은 사람들의 역할도 자연스럽게 알게 되지요. 각 특징을 살펴보며 그림을 그리다 보면 집중력과 관찰력이 자라고, 표현력을 기를 수 있어요. 더불어 그림 그리기에 자신감도 갖게 될 거예요.
◆ 각 권 내용
공룡 그리기는 너무 쉬워! 사나운 티라노사우루스부터 뿔 달린 트리케라톱스까지, 각 공룡의 특징을 살펴보며 다양하고 흥미로운 공룡 그림을 따라 그릴 수 있어요.
동물 그리기는 너무 쉬워! 키가 큰 기린부터 뾰족뾰족한 고슴도치까지, 각기 동물의 특징을 살펴보며 다양하고 흥미로운 공룡 그림을 따라 그릴 수 있어요.
사람 그리기는 너무 쉬워! 멋진 슈퍼히어로부터 예쁜 발레리나까지, 하는 일도 생김새도 다른 사람 그림을 따라 그릴 수 있어요.
작가 소개
지은이 : 피오나 와트
1960년 영국 켄트에서 태어났다. 엑서터 대학교에서 예술 디자인을 전공하고 교육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다. 졸업 후 교육 자료를 출간하는 회사에서 작가와 연구원으로 일했다. 1989년에 어스본 출판사에 입사했고, 현재는 어스본 출판사의 편집장이다. 과학과 실험, 공예, 요리, 그리고 컴퓨터 지침서에서 워드 프로세싱까지 다양한 주제의 책을 70권 이상 만들었다. 국내 출간된 책으로는 <365 창의력 그리기 대백과>, <365 창의력 만들기 대백과>, <네버랜드 헝겊 그림책 세트> 등이 있다.
목차
공룡 그리기는 너무 쉬워!
동물 그리기는 너무 쉬워!
사람 그리기는 너무 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