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고양이를 좋아해’, ‘비오는 날을 좋아해’, ‘숲속을 좋아해’, ‘아지트를 좋아해’, ‘여행을 좋아해’, ‘동화책을 좋아해’, ‘달빛을 좋아해’, ‘음악을 좋아해’ 등 감성 일러스트 스케치가 20여 종 담겨 있다. 같은 스케치를 두 번 넣어 수채화, 색연필, 마카 등으로 색칠할 수 있다. 스케치 부분의 점선을 따라 자르면 액자나 벽장식 그림으로 사용할 수 있고, 스케치 뒷장에 예쁜 편지지로 디자인되어 있어 마음을 담아 선물도 할 수 있다.
출판사 리뷰
일상을 다독이는 따뜻한 감성 일러스트를 만나보세요!좋아하는 것들을 생각하며 선 하나하나 따뜻한 마음을 담아 그려보세요. 머리에서 시작된 상상은 손끝에서 그림으로 완성됩니다. 이 책에는 ‘고양이를 좋아해’, ‘비오는 날을 좋아해’, ‘숲속을 좋아해’, ‘아지트를 좋아해’, ‘여행을 좋아해’, ‘동화책을 좋아해’, ‘달빛을 좋아해’, ‘음악을 좋아해’ 등 감성 일러스트 스케치가 20여 종 담겨 있습니다. 같은 스케치를 두 번 넣어 수채화, 색연필, 마카 등으로 색칠할 수 있습니다. 스케치 부분의 점선을 따라 자르면 액자나 벽장식 그림으로 사용할 수 있고, 스케치 뒷장에 예쁜 편지지로 디자인되어 있어 마음을 담아 선물도 할 수 있어요.
일상을 따뜻함으로 수놓는 행복한 상상을 해보세요!머리에서 시작된 상상은 손끝에서 그림으로 완성됩니다. 때로는 엉뚱하게, 또 때로는 신비롭게. 내 상상은 언제나 골목 모퉁이에 서서 당신이 알아채 주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 상상을 좋아해
따뜻한 봄날에 나른하게 흔들리는 고양이의 꼬리처럼 여유 있고 느리게 살고 싶습니다.
- 고양이를 좋아해
조금은 서늘하고 나른한 비 오는 날의 분위기도 좋지만 창문을 토닥거리는 빗소리도 참 좋아합니다. 가장 좋아하는 우산을 쓰고 발목이 긴 빨간 장화를 신을 수 있다는 설레임에 비오는 날이 기다려집니다.
- 비오는 날을 좋아해
초록으로 어지러운, 그래서 더 동화 같은 밝은 숲속을 좋아합니다. 새들의 지저귐 같기도 하고 계곡의 물소리 같기도 한 저 초록 너머에는 무엇이 숨어 있을지... 상상하는 것만으로도 즐겁습니다.
- 숲속을 좋아해
오늘은 마음에 맞는 친구에게 편지를 적어보고 싶습니다. 화려하진 않지만 일상을 나열하며, 순간순간 네 생각이 났노라고. 담담하고 따뜻하게 전하고 싶습니다.
- 편지를 좋아해
작은 화분에는 많은 이야기가 숨어 있습니다. 조그마한 싹이 트일 때마다, 꽃잎이 떨어질 때마다, 내 마음은 기쁨과 아쉬움에 호들갑을 떨고 싶어집니다. 싱그러운 초록이 부리는 신비한 마법입니다.
- 화분을 좋아해
세상에서 가장 따뜻하고 편안한 쉴 곳은 집이 아닐까 싶습니다. 언제나 말없이 원하는 공간이 되어주는 ‘집’을 참 좋아합니다.
- 집을 좋아해
작가 소개
지은이 : 고은정(별나라)
일러스트레이터. 대학에서 서양화를 전공하였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그라폴리오 등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며 ‘별나라 그림상점’ 네이버 스토어팜을 운영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오늘부터 수채화&캘리그라피』, 『보태니컬 수채화 컬러링북』이 있다.유튜브 ‘별나라 Starland Painting’과 인스타그램 ‘별나라 일러스트’, 그라폴리오 ‘별나라 일러스트’, 스토어팜 ‘별나라 그림상점’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