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신비아파트 월화수목공포일> 5권. 1. 귀신과 절대 눈 마주치지 말 것! 2. 귀신의 질문에 함부로 대답하지 말 것! 3. 머리맡에 인형을 두고 자지 말 것! 위 주의 사항을 하나라도 어기는 순간, 어떤 일들이 불어닥칠까? 부모님이 외출하셨을 때, 하리네 집으로 걸려 온 수상한 전화. 그리고 길 잃은 아이의 께름칙한 질문, 귓가를 계속 맴도는 희미한 노랫소리까지…. 혹시 이 모든 게 귀신의 저주? 저주에서 벗어나기 위한 주인공들의 호러 탈출 스토리.
출판사 리뷰
따라리라라~♬
신비아파트에 울려 퍼지는 귀신의 저주! ※ 주의
1. 귀신과 절대 눈 마주치지 말 것!
2. 귀신의 질문에 함부로 대답하지 말 것!
3. 머리맡에 인형을 두고 자지 말 것!
위 주의 사항을 하나라도 어기는 순간, 어떤 일들이 불어닥칠까요? 부모님이 외출하셨을 때, 하리네 집으로 걸려 온 수상한 전화. 그리고 길 잃은 아이의 께름칙한 질문, 귓가를 계속 맴도는 희미한 노랫소리까지…. 혹시 이 모든 게 귀신의 저주? 저주에서 벗어나기 위한 주인공들의 호러 탈출 스토리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신비아파트 월화수목공포일 5권>을 만나 보세요!
작가 소개
지은이 : 진선
어릴 때 무서운 이야기를 읽은 날이면 이불을 머리끝까지 뒤집어쓰고 자야 했어요. 오래된 책장 정리를 하던 중 그때의 책들을 다시 읽으니 웃음이 났어요. 그때는 콩콩 귀신이 왜 그리도 무서웠던지…. <신비아파트 월화수목공포일>을 읽은 친구들에게도 훗날 이 시간이 기억에 남는 추억이 되길 바랄게요!
목차
월. 옆에 누구 있니?
화. 세 번의 질문
수. 절대 눈 뜨지 마!
목. 문 좀 열어 줘
금. 공포의 노랫소리
토. 보면 안 돼
일. 내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