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책 옆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이야기가 흘러나와요!
아이들은 오감을 이용해 정보를 얻어 냅니다. [이야기 읽어 주는 그림책]은 눈으로 그림을 보고, 귀로 이야기를 들으며, 언어 능력과 인지력을 기르는 감각 놀이책입니다. 이야기의 느낌을 담은 그림을 보며 실감나게 들려주는 이야기를 듣는 동안, 아이들은 어휘력뿐만 아니라 상상력과 집중력을 기를 수 있답니다.
여러 형태의 일러스트를 접하며 시각적 상상력을 키우고, 널리 알려진 명작 동화와 전래 동화를 읽으며 말의 재미도 느낄 수 있고, 언어 능력과 인지력도 향상됩니다. 이야기를 듣는 동안, 아이의 글자에 대한 흥미와 읽기에 대한 흥미도 유발될 수 있지요. 반복해서 듣다 보면 아이 혼자서도 책장을 넘기며 버튼을 눌러 이야기를 읽을 수 있답니다.
출판사 리뷰
백설공주
백설공주는 어릴 적에 어머니를 여의고, 아버지께서 새로 맞으신 새 왕비와 함께 살게 되어요. 그런데 새 왕비는 자신의 마법의 거울을 통해 백설공주가 자신보다 더 예쁘다는 것을 알게 되지요. 그러자 신하를 보내 백설공주를 죽이려 하지요. 하지만 백설공주는 일곱 난쟁이의 집으로 가서 난쟁이들과 살게 되는데...... 백설공주는 언제까지는 난쟁이들과 함께 살았을까요? 책장을 넘겨 예쁜 일러스트를 보며 사운드 버튼을 눌러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에게 무슨 일이 생겼는지 실감나는 이야기로 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