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책 옆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이야기가 흘러나와요!
아이들은 오감을 이용해 정보를 얻어 냅니다. [이야기 읽어 주는 그림책]은 눈으로 그림을 보고, 귀로 이야기를 들으며, 언어 능력과 인지력을 기르는 감각 놀이책입니다. 이야기의 느낌을 담은 그림을 보며 실감나게 들려주는 이야기를 듣는 동안, 아이들은 어휘력뿐만 아니라 상상력과 집중력을 기를 수 있답니다.
여러 형태의 일러스트를 접하며 시각적 상상력을 키우고, 널리 알려진 명작 동화와 전래 동화를 읽으며 말의 재미도 느낄 수 있고, 언어 능력과 인지력도 향상됩니다. 이야기를 듣는 동안, 아이의 글자에 대한 흥미와 읽기에 대한 흥미도 유발될 수 있지요. 반복해서 듣다 보면 아이 혼자서도 책장을 넘기며 버튼을 눌러 이야기를 읽을 수 있답니다.
출판사 리뷰
호랑이와 곶감
어느 날, 배가 고픈 호랑이가 마을로 내려왔어요. 어떤 집에서 아기 우는 소리가 들려서 가 보니 아기 엄마가 계속 우는 아이를 달래고 있었어요. 그런데 그렇게 울던 아이가 호랑이가 와서 잡아간다고 해도 그치지 않던 울음을 곶감을 준다고 하니 뚝 그치는 거예요. 과연 곶감이란 놈이 누구인지 궁금하기만 호랑이에게 검은 그림자가 다가오는데...... 과연 호랑이에게 다가온 그림자는 누구였을까요? 호랑이는 무사히 집으로 돌아갈 수 있었을까요? 책장을 넘겨 재미난 일러스트를 보며 사운드 버튼을 눌러 호랑이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실감나는 이야기를 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