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미국 아마존 100주 연속 베스트셀러, 뉴욕타임스 선정 베스트셀러의 주인공
\'멋쟁이 낸시\'가 이번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나비를 소개합니다! 어떤 이야기로 찾아 왔을까요?
오, 하늘빛 나비는 정말 멋들어져!
세상에 나비만큼 멋진 건 없다고 생각하는 낸시!
낸시는 친구 브리의 생일 파티를 손꼽아 기다려요.
나비 초대장과 나비 케이크까지, 온통 나비로 꾸민 파티를 열기로 했거든요.
그런데 이를 어쩌죠? 엄마 말이, 낸시는 브리의 생일 파티에 갈 수 없대요.
할아버지 할머니의 50번째 결혼기념일에 낸시가 꼭 참석해야 한다나요?
화가 머리 꼭지까지 펄펄 난 낸시는 내내 부루퉁하게 굴어요.
하지만 그런 낸시 얼굴에 웃음꽃이 활짝 피는데.......
과연 무슨 일이 벌어졌을까요?
출판사 리뷰
가족과의 추억을 소중히 여기는 마음을 그린 책
친구와 아주 특별한 약속이 있는데, 가족의 기념일 때문에 갈 수 없었던 적이 있나요? 이 책의 주인공인 낸시도 손꼽아 기다렸던 나비 파티에 갈 수 없게 되어 한동안 시무룩합니다. 하지만 낸시를 맞이하며 어느 때보다 행복해하는 할머니 할아버지를 보고 기분이 누그러지지요.
[멋쟁이 낸시와 아름다운 나비]는 가족과의 추억을 소중하게 여기는 마음이 담긴 그림책입니다. 때론 가족을 위해 좋아하는 일을 접어 둬야 한다는 걸 아이들에게 자연스럽게 가르쳐 줍니다. 할아버지 할머니의 50번째 결혼기념일 파티가 끝나고, 다음날 아침에 갔던 나비 정원에서는 낸시는 꿈에 그리던 하늘빛 나비를 만납니다. 낸시는 그렇게 할아버지 할머니와 평생 잊지 못할 행복한 추억을 만듭니다. 낸시가 나비를 좋아하듯이, 여러분도 특히 좋아하는 것이 있나요? 낸시처럼 엄마와 아빠, 할아버지 할머니와 함께 그것을 나눠 보는 건 어떨까요? 아마 환상적인 경험이 될 거예요!
작가 소개
저자 : 제인 오코너
겉보기에는 수수하지만 마음속으로는 낸시처럼 화려한 옷을 좋아해요. 뉴욕타임스가 선정한 베스트셀러인 ‘멋쟁이 낸시’ 시리즈와 [스노우볼 가족] 등을 지었어요. 미국 뉴욕에서 가족과 함께 ‘에로우’라는 개를 키우며 살고 있어요.
그림 : 로빈 프레이스 글래서
청바지를 즐겨 입어요. 하지만 이제는 낸시처럼 레이스가 달린 양말을 신으면 그림이 더 잘 그려진대요. ‘멋쟁이 낸시’ 시리즈와 [오늘은 여왕님 만나는 날!] 등에 그림을 그렸어요. 현재 캘리포니아 남부에서 가족과 함께 살고 있어요.
역자 : 김영선
서울대학교와 미국 코넬대학교에서 영어교육학과 언어학을 공부했어요. 그래서 영어를 아주 멋지게 잘해요. 옮긴 책으로는 [낸시는 멋쟁이], [멋쟁이 낸시와 예쁜 강아지], [우리 아빠가 제일 멋져!] 등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