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순정만화잡지 중 한국 최고의 판매율을 기록한 ‘밍크’에서 한일 동시연재된 대 인기작《달빛천사》의 애장판. 사신(死神) 타쿠토의 힘을 빌려 가수 「풀문」으로 데뷔한 미츠키. 그리고 이즈미와 조나단이라는 새로운 사신 콤비도 더해져서, 미츠키 주변은 점점 시끌벅적해진다. 그러던 중, 두 번째 싱글앨범 제작이 시작되고, 프로듀서로 나타난 인물은 놀랍게도 미츠키가 잘 아는 사람이었는데…?!
출판사 리뷰
애장판 1~2권 동시 발행!!
우리들의 “달빛천사”, 풀문-FULLMOON-이 돌아왔다!!!
12세 미츠키(滿月)에서 16세 풀문(FULLMOON)으로, '보름달'의 이름을 지닌 소녀의 경이로운 나날!! 순정만화잡지 중 한국 최고의 판매율을 기록한 ‘밍크’에서 한일 동시연재된 대 인기작《달빛천사》!! 원작만화와 함께, ‘투니버스’ 채널을 통해 방영된 애니메이션으로도 수많은 독자들을 웃고 울렸던 명작이, ‘애장판’이 되어 이제는 어른이 된 독자들에게 다시 한 번 그때의 가슴 벅찬 감동과,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찾아왔다!!
사신(死神) 타쿠토의 힘을 빌려 가수 「풀문」으로 데뷔한 미츠키. 그리고 이즈미와 조나단이라는 새로운 사신 콤비도 더해져서, 미츠키 주변은 점점 시끌벅적해진다. 그러던 중, 두 번째 싱글앨범 제작이 시작되고, 프로듀서로 나타난 인물은 놀랍게도 미츠키가 잘 아는 사람이었는데…?!
목차
제9화 지금이라면 아직,이젠
제10화 외로움은 사랑스러움과 함께
제11화 천사의 비전
제12화 금단의 HIDE AND SEEK
제13화 간직해서 더 커지는 사랑,너에게
제14화 억지로,앞만 보면서
제15화 너도 부르고 있으니까,더더욱
제16화 없어진 사슬을 잇는 사람
번외편 CHU로 메로틱♥
번외편 달과 벚꽃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