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그 남자는 억수같이 쏟아지는 비와 함께 「앤티크」에 찾아왔다. 수상한 선글라스와 양복차림으로 나타난 그의 이름은 치카게. 놀랍게도, 사장인 타치바나의 본가에서 일하는 가정부라고 한다. 게다가 선글라스로 가려졌던 그의 핸섬한 맨얼굴이, 「마성의 게이」 오노의 하트를 꿰뚫고 마는데?! 수수께끼의 남자 치카게의 등장으로, 타치바나의 충격적인 과거가 밝혀지는 제2권!!
출판사 리뷰
주지훈 배우 주연영화 [앤티크-서양골동 양과자점-]의 원작만화로, 꾸준히 사랑받아온 스테디셀러, 초호화 완전판 발행!! 일반판, 리뉴얼판, 애장판, 완전판까지!! 한국에서 4가지 타입으로 발행될 만큼 끊임없이 사랑받고 있는 레전드급 명작을, 이제는 소장할 때가 왔다!!
《2권 STORY》그 남자는 억수같이 쏟아지는 비와 함께 「앤티크」에 찾아왔다. 수상한 선글라스와 양복차림으로 나타난 그의 이름은 치카게. 놀랍게도, 사장인 타치바나의 본가에서 일하는 가정부라고 한다. 게다가 선글라스로 가려졌던 그의 핸섬한 맨얼굴이, 「마성의 게이」 오노의 하트를 꿰뚫고 마는데?! 수수께끼의 남자 치카게의 등장으로, 타치바나의 충격적인 과거가 밝혀지는 제2권!!
「앤티크」를 무대로 펼쳐지는 다양한 인간관계를 요시나가 후미 작가의 주옥같은 레시피로 그려낸 대 인기작, 잡지연재 당시의 컬러원고를 완벽하게 복원한 [완전판]으로 새롭게 등장!
작가 소개
지은이 : 요시나가 후미
1971년 일본 도쿄에서 태어나 게이오 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했다. 1994년 <달과 샌들>로 데뷔한 이후, 뛰어난 스토리텔링과 인물들의 섬세하고 풍부한 감정 묘사가 돋보이는 작품들을 연이어 내놓으며 일본은 물론, 국내에서도 독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2002년 <서양골동양과자점>으로 제26회 고단샤만화상을, 2006년 <오오쿠>로 제5회 센스오브젠더상과 제10회 문화청미디어예술제 우수상을 받았다. 특히 대표작 <서양골동양과자점>은 일본에서 드라마와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되었을 뿐 아니라, 국내에서 영화로도 제작되어 원작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공개를 앞두고 있다.그 외 작품으로 <플라워 오브 라이프>,<사랑해야 하는 딸들>,<사랑이 없어도 먹고 살 수 있습니다> 등이 있다. 신작 <어제 뭐 먹었어?>는 그동안 순정지에 주력하던 요시나가 후미의 청년지 첫 도전작으로, 고단샤의 대표 주간지 <모닝>에서 인기리에 연재되며 남녀를 아우르는 폭넓은 독자들과 공감하는데 성공한다. <서양골동양과자점>, <사랑이 없어도 먹고 살 수 있습니다>에서도 엿볼 수 있었던 요리에 대한 그녀의 해박한 지식은 이번 작품에서 매 에피소드 마다 정성 어린 요리 팁을 손수 선보이면서 더욱 빛을 발하고 있다.
목차
레시피 7
레시피 8
레시피 9
레시피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