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스승님’과의 재회로부터 1년이 지나 아드로드 대륙 여행을 어느 정도 마무리한 시리우스 일행은 바다를 건너 휴프네 대륙으로 향한다. 추운 대륙에는 수왕이 다스리는 나라, 아비트레이가 있었다. 수인족이 많고 전혀 다른 문화가 뿌리내린 그곳에서 ‘신의 사자’라 불리는 백랑 호쿠토를 데리고 간 시리우스는 뜻하지 않게 주목을 받게 된다. 그리고 역시나 왕가를 둘러싼 문제에 휘말리게 되어버리는데….
출판사 리뷰
바다를 건너 파란만장한 신대륙으로――.
성장한 제자들과 ‘악연’을 청산한다!!
‘스승님’과의 재회로부터 1년이 지나 아드로드 대륙 여행을 어느 정도 마무리한 시리우스 일행은 바다를 건너 휴프네 대륙으로 향한다. 추운 대륙에는 수왕이 다스리는 나라, 아비트레이가 있었다. 수인족이 많고 전혀 다른 문화가 뿌리내린 그곳에서 ‘신의 사자’라 불리는 백랑 호쿠토를 데리고 간 시리우스는 뜻하지 않게 주목을 받게 된다. 그리고 역시나 왕가를 둘러싼 문제에 휘말리게 되어버리는데――?!
신대륙에서 만나게 된 사람은 시리우스와 대등한 실력을 지닌 여걸. 그리고 벌어진 소동 뒤에서 암약하고 있었던 것은 ‘악연’으로 이어진 상대였다……. 듬직하게 성장한 제자들과 함께 나아가는 여로는 계속 이어진다―― 이세계 교육 미션 제11막.
작가 소개
지은이 : 네코 코이치
일본 웹 소설 투고 사이트 '소설가가 되자'에서 연간 랭킹 1위를 차지한《월드 티처》로 데뷔.이번 11권부터 시리우스 일행의 의상이 바뀌었는데, 성격은 거의 바뀌지 않았네요.여전히 자유분방한 시리우스 일행의 이야기를 즐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목차
《프롤로그》
《아비트레이》
《사랑받는 공주님》
《주먹으로 말한다》
《그림자가 이빨을 드러낼 때》
《공중의 사투》
《모녀의 바람직한 모습》
《에필로그》
번외편 《왕녀님이 목표로 삼은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