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우리 아이 첫 색칠 놀이 시리즈.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인 헤엄치는 거북이, 나무에 매달린 원숭이, 진흙투성이 돼지, 귀여운 강아지 등 31가지 다양한 동물이 가득하다. 굵직한 선으로 그려진 동물을 색칠하다 보면 집중력은 물론 눈과 손의 협응력을 길러 주어 글씨를 쓸 때 꼭 필요한 운필력이 자라난다.
나아가 동물에 어울리는 무늬, 먹을거리, 배경 등을 함께 그려 나만의 그림을 완성해 보자. 이러한 창작 과정은 상상력, 창의력, 사고력을 함께 키워 유아들의 좌뇌와 우뇌의 균형적인 발달을 돕는다. 내 손으로 색칠하고 멋지게 꾸며 보는 과정에서 성취감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출판사 리뷰
큼지막한 동물 그림 31가지!
집중력과 운필력, 색감을 기르는 첫 색칠 놀이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인 헤엄치는 거북이, 나무에 매달린 원숭이, 진흙투성이 돼지, 귀여운 강아지 등 31가지 다양한 동물이 가득해요. 굵직한 선으로 그려진 동물을 색칠하다 보면 집중력은 물론 눈과 손의 협응력을 길러 주어 글씨를 쓸 때 꼭 필요한 운필력이 자라난답니다. 나아가 동물에 어울리는 무늬, 먹을거리, 배경 등을 함께 그려 나만의 그림을 완성해 보세요. 이러한 창작 과정은 상상력, 창의력, 사고력을 함께 키워 유아들의 좌뇌와 우뇌의 균형적인 발달을 돕지요. 내 손으로 색칠하고 멋지게 꾸며 보는 과정에서 성취감도 가질 수 있을 거예요.
◆ 굵은 선과 커다란 동물 그림으로 쉽게 색칠해요!동물 그림이 굵직한 선으로 그려져 유아들도 쉽고 재밌게 색칠 놀이를 즐길 수 있어요. 처음 색칠 놀이하는 유아들이 선 안에 맞추어 반듯하게 색칠하기보다 선 밖으로 색이 나오더라도 ‘색칠’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나아가 크레파스, 색연필, 사인펜, 물감 등 다양한 도구와 재료를 사용하여 색칠하다 보면 유아들은 색을 인지하고 감각적으로 조합하는 능력과 함께 자신감이 쑥쑥 자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