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런던의 한 아파트 거실에서 무아지경에 빠진 영매의 입을 통해 보이지 않는 존재의 음성이 울려 퍼진다. 그는 우주의 불변하는 진리에 대해, 영계를 향한 인간들의 오해와 무지에 대해, 진정 가치 있고 고귀한 삶의 방식에 대해, 그리고 교령회 참석자 개개인이 짊어지고 있는 고민에 대해 늘 폭넓은 지혜와 사심 없는 조언을 건넨다.
정작 영매 모리스 바바넬은 잠에서 깨어난 후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했지만, 이 인도령의 가르침은 교령회 회원들에 의해 속기로 남김없이 기록되어 수십 년 동안 전 세계로 전해졌다. 그중에서도 특히 이 책은 모리스 바바넬의 아내인 실비아 바바넬이 직접 선별하여 엮은 것이다.
출판사 리뷰
한 인디언 영혼이 영매의 몸을 빌려
무려 60년간 설파한 영계의 진실을 담은 책.
이 영혼은 자신을 실버 버치라는 익명으로만 소개한다.
실버 버치는 죽음 후의 삶이야말로 진정한 삶의 시작이며
인류가 영적 진리를 깨달을 수 있도록
언제나 영적 존재들이 헌신하고 있다고 말한다.
실버 버치는 누구인가?
런던의 한 아파트 거실에서 무아지경에 빠진 영매의 입을 통해 보이지 않는 존재의 음성이 울려 퍼진다. 그는 우주의 불변하는 진리에 대해, 영계를 향한 인간들의 오해와 무지에 대해, 진정 가치 있고 고귀한 삶의 방식에 대해, 그리고 교령회 참석자 개개인이 짊어지고 있는 고민에 대해 늘 폭넓은 지혜와 사심 없는 조언을 건넨다. 정작 영매 모리스 바바넬은 잠에서 깨어난 후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했지만, 이 인도령의 가르침은 교령회 회원들에 의해 속기로 남김없이 기록되어 수십 년 동안 전 세계로 전해졌다. 그중에서도 특히 이 책은 모리스 바바넬의 아내인 실비아 바바넬이 직접 선별하여 엮은 것이다.
영계에서의 삶
실버 버치에 따르면 영계에는 낮과 밤이 없어 정신적인 시간만이 존재한다. 또한 영계는 극단적인 절망의 늪에서부터 지고한 천상의 성취에 이르기까지 무한한 등급으로 나누어진다. 이러한 영계에서 영들이 하는 일은 개인마다 다른데, 문화나 교육과 관련한 일도 있고 특정한 목적을 가진 일도 있으며 사건을 전달하는 일, 물질계에 영향을 미치는 일 등 매우 다양하다고 한다. 이외에도 그는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영계의 모습을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있다.
영계의 돈, 헌신
우리가 살고 있는 물질계에서는 돈이 많은 사람이 큰 힘을 가지고 있다. 반면 영계에서는 헌신이 곧 돈의 역할을 한다고 실버 버치는 말한다. 인류에게 헌신하고자 하는 열망이 강한 자일수록 같은 목적을 이루고자 하는 영계의 존재들을 자동적으로 끌어당기게 되어 그들의 힘을 얻게 되기 때문이다. 또, 물질계에서는 나누면 나눌수록 자신의 몫이 적어진다고 생각하기 쉽지만 영계에서는 헌신한 만큼 헌신을 받게 되는 법칙이 존재한다. 이것은 ‘가장 많은 것을 준 사람이 가장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는 영계의 법칙이다.
인도령들의 세계
모든 인도령들은 그보다 훨씬 지혜로운 존재들이 정한 허용치를 벗어나 행동할 수 없는데, 인간들의 세계에서 성취되어야 할 것을 결정하고 계획한 것이 그 지혜로운 존재들이기 때문이다. 그들은 빛나는 존재, 고급령, 천사, 스승 등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고 있으며 이러한 그들 뒤에는 더 진화된 영들의 그룹이 있고 그 그룹 뒤에도 더 진화된 그룹이 무한하게 연결되어 있다고 한다. 결국 인간을 인도해주는 인도령 역시 자신보다 지혜로운 또 다른 존재의 인도를 받아 활동한다는 것이다.
“우리는 여러분이 가슴 벅찬 삶을 살길 염원합니다. 모든 재능과 능력이 최대한 발현되는 삶을요. 그러면 지상의 삶의 목적에도 충실하고, 죽음 이후의 삶에도 대비가 됩니다. 인류를 도우려는 열망을 지닌 존재들의 인도를 받는다면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은 아주 많습니다.”
― 본문 중에서
작가 소개
지은이 : 실버 버치
아메리카 인디언의 영으로, 영매 모리스 바바넬을 통해 대중들에게 영계의 메시지를 전했다. 그는 자신의 권위로 인해 메시지가 왜곡되는 것을 우려하여 끝까지 자신의 본명을 밝히지 않아 실버 버치(자작나무)라는 익명으로만 알려져 있다. 실버 버치는 헌신(service)하는 삶을 강조했으며 그 자신이 지상으로 귀환한 동기 역시 그 뜻을 함께할 모든 사람을 위해 헌신하기 위함이었다고 전해진다.
목차
소개글: 실버 버치와 교령회에 관해
서문: 단순한 질문
1장 물질의 돈과 영의 돈
2장 운명과 자유의지
3장 학교 교사의 고민
4장 정치인을 돕다
5장 은막의 스타
6장 영의 세계에서 설명하는 영매술
7장 ‘깊이 존경받는’ 헬렌
8장 영매가 트랜스 상태에 있을 때
9장 인도령이 하는 일
10장 이 세상과 그다음 세상
11장 영의 가르침이 필요한 이유
12장 새로운 세계
13장 영의 치유력
14장 효과가 없는 기도들
15장 질문에 답하다
16장 죽음은 사랑을 갈라놓지 못한다
역자 해설: 실버 버치의 사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