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단순히 성경 본문을 따라 쓰는 데 그치지 않고 묵상도 함께 할 수 있는 ‘필사묵상노트’이다. SNS에서 12만여 구독자에게 날마다 복음의 씨앗을 심는 햇살콩의 묵상과 일러스트와 캘리그라피가 실려있다. 또 독자가 ‘나의 묵상’에 마음에 남는 구절이나 기도제목 등을 적을 수 있게 했다.
출판사 리뷰
말씀이신 주님을, 손으로 새기고 마음에 담고
온전히 닮아가는 시간
쓰고 담으세요!한 구절 한 구절 천천히 읽고 필사하면서
하나님 말씀을 마음에 담으세요.
쓰고 닮아가세요!정성껏 새기며 깊이 묵상할 때
내 삶에 말씀이 숨쉬고 그분을 닮아가는 은혜가 깃듭니다.
쓰담쓰닮하나님의 말씀이 당신을 위로하고 삶에 등불이 됨을 경험하십시오.
“쓰고 담으세요, 쓰고 닮아가세요!”
성경 말씀을 쓰면서 예수님을 닮아가는
햇살콩 ‘쓰담쓰닮’ 필사묵상노트 시리즈
개인의 영적 성장을 위한 성경 필사는 통독과 묵상만큼이나 중요하다. 《쓰담쓰닮 요한복음》은 단순히 성경 본문을 따라 쓰는 데 그치지 않고 묵상도 함께 할 수 있는 ‘필사묵상노트’이다. SNS에서 12만여 구독자에게 날마다 복음의 씨앗을 심는 햇살콩의 묵상과 일러스트와 캘리그라피가 실려있다. 또 독자가 ‘나의 묵상’에 마음에 남는 구절이나 기도제목 등을 적을 수 있게 했다. 《쓰담쓰닮 로마서》, 《쓰담쓰닮 잠언》도 출간 예정이다.
필사묵상노트 활용법◇ 말씀을 천천히 소리 내어 읽으며 적어보세요.
◇ 캘리그라피를 따라 쓰며 말씀을 마음에 새기세요.
◇ 마음에 남는 구절과 하나님이 부어주시는 마음을 ‘나의 묵상’ 공간에 기록하세요.
◇ 햇살콩 묵상과 일러스트를 보며 잠잠히 묵상하는 시간을 가지세요.
◇ 필사 시작과 마무리를 기도로 열고 닫으며 받은 은혜를 다른 이에게도 흘려보내세요.
작가 소개
지은이 : 햇살콩
햇살콩(김나단, 김연선) dustjs3558@naver.com크고 높으신 주님의 사랑을 전하기 위해 SNS 공간에 글과 그림으로 복음의 씨앗을 심고 있다. 현재 약 12만 명의 독자와 매일 말씀을 나누며 진정한 코이노니아를 이루고 있다.‘쓰담쓰닮’ 시리즈는 하나님과 일대일의 깊은 교제 가운데 그분의 풍성하신 사랑을 누리고 믿음의 근력을 키우고픈 이들을 위해 만들었다.부부가 함께 지은 책으로 《쓰담쓰닮 요한복음》, 《하나님의 선물》, 《하나님의 때》, 《하나님의 때 묵상 노트》, 《햇살콩 말씀 365》(규장), 《하나님의 편지》(42미디어콘텐츠)가 있다.인스타그램 : sunny_bean페이스북 : sunnybeancalligraph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