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스티커 인형 옷 입히기-스타 오디션 편]은 연기 지망생인 서머, 제나, 그리고 미아가 오디션을 거쳐 최고의 스타로 성장하는 과정을 고스란히 담았습니다. 영화 촬영장과 스튜디오, 영화제 파티, 시상식 등을 배경으로 종횡무진 활약하는 세 명의 예비 스타를 위해 상황에 맞는 의상과 액세서리로 꾸며줘야 합니다. 배역과 무대에 어울리는 패션 스타일이 과연 무엇일지 곰곰이 생각하며 스티커를 붙이다보면 시간이 어떻게 가는 줄도 모르게 되죠. 집중력과 판단력을 기를 수 있는 [스티커 인형 옷 입히기-스타 오디션 편]으로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세요.
공주 스티커 시리즈는 후속편이 차례차례 출간되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센스와 매력을 맘껏 발산할 수 있게 아이들에게 꾸준히 시리즈를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출판사 리뷰
내 손으로 직접 꾸미는 최고의 스타들!
화려한 스티커로 멋진 여배우들을 아름답게 만들어주세요!
요즘 아이들은 다양한 매체를 통해 패션을 쉽게 접하고, 어린 나이에도 자기를 꾸미는 일에 열중합니다. 특히 여자아이들은 더 예쁘고, 귀엽고, 사랑스러운 것에 관심을 갖죠. 그래서 귀여운 인형에게 옷을 입히고, 예쁘게 꾸미는 놀이를 좋아합니다. 가지고 있는 인형 옷이 지겨워지면 다른 옷을 사달라며 조르기도 하죠. 공주 스티커 시리즈의 여덟 번째 작품 [스티커 인형 옷 입히기-스타 오디션 편]은 이런 여자아이들의 취향에 맞춰 낡은 인형 대신 다양한 캐릭터를 여러 가지 스티커 옷과 장신구로 꾸밀 수 있게 만든 패션 스티커북입니다. 아동 분야에 세계적인 명성을 쌓고 있는 어스본 출판사의 최신 시리즈로 한껏 높아진 아이들의 눈을 충족시킵니다. 실제처럼 정교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완성된 스티커 의상과 장신구들은 다른 스티커북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이 책만의 장점입니다. 화려한 패턴에서 작가의 세심함을 느낄 수 있고 세련된 디자인의 고급스러움은 아이에게 실제로 입고 싶다는 마음이 들게 합니다. 또 기존의 한 번 쓰고 버리는 스티커북과는 달리 붙였다 뗐다를 쉽게 할 수 있는 리무벌 스티커로 제작되어 마치 실제 인형의 옷을 갈아입히듯 다양하게 꾸밀 수 있죠.
작가 소개
저자 : 피오나 와트
1960년 영국 켄트에서 태어났다. 엑서터 대학교에서 예술 디자인을 전공하고 교육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다. 졸업 후 교육 자료를 출간하는 회사에서 작가와 연구원으로 일했다. 1989년에 어스본 출판사에 입사했고, 현재는 어스본 출판사의 편집장이다. 과학과 실험, 공예, 요리, 그리고 컴퓨터 지침서에서 워드 프로세싱까지 다양한 주제의 책을 70권 이상 만들었다. 국내 출간된 책으로는 [365 창의력 그리기 대백과] [365 창의력 만들기 대백과] [네버랜드 헝겊 그림책 세트] 등이 있다.
역자 : 김지연
한국외국어대학교 졸업 후 수년 간 외서를 소개하는 일을 해 왔으며 지금은 좋은 책을 번역하고 기획하는 작업을 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미어캣을 찾아라], [매일매일 두뇌 트레이닝 손가락 미로 대탐험] 등이 있다.
목차
2 영화배우들을 만나보세요
4 사진 촬영
6 오디션
8 의상실
10 SF 영화
12 몸매 관리
13 배우 트레일러
14 영화제
16 시대극 촬영
18 액션 영화
20 시상식
22 토크쇼
24 영화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