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비밀의 정원》으로 우리나라를 포함해 전 세계에 컬러링북 열풍을 일으킨 조해너 배스포드가 2년 만의 신작으로 돌아왔다. 이번 신작 《모험의 나라》는 ‘신비한 상상 속 세상’을 주제로 다루고 있다. 하늘 위를 떠다니는 섬, 풍선에 매달려 날아다니는 코끼리, 꽃으로 만들어진 바퀴를 단 자전거, 꽃대에 매달려 있는 요정들의 집, 특대형 버섯 주택, 물고기를 타고 달리는 바닷속 마을 등이 독자들의 눈앞에 펼쳐진다.
전작 《비밀의 정원》 《신비의 숲》 《꽃의 세계》 《모험의 바다》 등에서 특정한 자연물이 주제로 다루어졌던 것과 달리, 이번 신작에서는 좀 더 복합적이고 환상적인 요소들이 두드러진다. 하늘이면 하늘, 숲이면 숲, 바다면 바다 등 한 가지에 국한되지 않은 다채로운 장소들이 각기 고유한 매력을 뽐내며 독자들을 맞이한다.
난이도의 범위 역시 넓다. 단순하거나 세밀한 그림들이 고루 배치되어 있어서 컬러링 실력에 관계없이 누구나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다. 따라서 《모험의 나라》의 탐험가가 되기로 결심한 독자들은 지루함을 느낄 틈 없이 컬러링에 몰두하게 될 것이다. 그러다보면 어느새 일상의 스트레스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는 스스로를 발견하게 될지도 모른다.
출판사 리뷰
국내 180만부 판매 신화,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컬러링북 《비밀의 정원》의 작가,
조해너 배스포드의 또 다른 개성이 돋보이는 2년 만의 신작.
초보자부터 실력자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일상의 스트레스를 잊게 하는 몰입감.
신비한 환상의 세계로 모험을 떠나보세요!《비밀의 정원》으로 우리나라를 포함해 전 세계에 컬러링북 열풍을 일으킨 조해너 배스포드가 2년 만의 신작으로 돌아왔다. 이번 신작 《모험의 나라》는 ‘신비한 상상 속 세상’을 주제로 다루고 있다. 하늘 위를 떠다니는 섬, 풍선에 매달려 날아다니는 코끼리, 꽃으로 만들어진 바퀴를 단 자전거, 꽃대에 매달려 있는 요정들의 집, 특대형 버섯 주택, 물고기를 타고 달리는 바닷속 마을 등이 독자들의 눈앞에 펼쳐진다. 저자는 이 책이 ‘경이로운 세계로 통하는 마법의 문’과 같다고 표현한다. 그 말대로 책을 접한 이들은 다른 곳으로 통하는 차원의 문을 열고 들어가는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전작 《비밀의 정원》 《신비의 숲》 《꽃의 세계》 《모험의 바다》 등에서 특정한 자연물이 주제로 다루어졌던 것과 달리, 이번 신작에서는 좀 더 복합적이고 환상적인 요소들이 두드러진다. 하늘이면 하늘, 숲이면 숲, 바다면 바다 등 한 가지에 국한되지 않은 다채로운 장소들이 각기 고유한 매력을 뽐내며 독자들을 맞이한다. 난이도의 범위 역시 넓다. 단순하거나 세밀한 그림들이 고루 배치되어 있어서 컬러링 실력에 관계없이 누구나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다. 따라서 《모험의 나라》의 탐험가가 되기로 결심한 독자들은 지루함을 느낄 틈 없이 컬러링에 몰두하게 될 것이다. 그러다보면 어느새 일상의 스트레스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는 스스로를 발견하게 될지도 모른다.
작가 소개
지은이 : 조해너 배스포드
일러스트레이터이자 픽셀보다 펜을 좋아하는 잉크 전도사이기도 합니다. 스코틀랜드 시골집 주변의 꽃과 나무와 벌레와 동물을 검은 펜과 연필로 정교하고 섬세하게 그리고 있습니다. 이 책 《비밀의 정원》은 조해너 배스포드의 첫번째 컬러링북이며, 전 세계에서 컬러링북 열풍을 일으킨 세계적인 베스트셀러입니다. 이후 《신비의 숲》 《환상의 바다》 《마법의 정글》 《반짝반짝 크리스마스》 《아이비와 신비한 나비의 숲》 《꽃의 세계》를 펴냈으며, 특별판으로는 《비밀의 정원 엽서책》 《비밀의 정원 아티스트 에디션》 《신비의 숲 아티스트 에디션》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