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세상 처음 지혜 시리즈 1권. 길 잃은 병아리가 엄마 닭을 찾아가는 과정을 통해 자연스럽게 익히는 유아의 인지발달 동화이다. 재미있는 동화로 자연스럽게 인지발달과 수학의 측정 개념을 이해시켜 준다.
길을 잃은 병아리가 엄마 닭을 찾으면서 만나게 되는 커다란 개와 키가 큰 기린, 기다란 뱀, 엄마 닭 주위에 있는 병아리들을 통해 크기, 키, 길이, 양 등의 개념을 저절로 알게 된다.
출판사 리뷰
길 잃은 병아리가 엄마 닭을 찾아가며
자연스럽게 익히는 유아의 인지발달 동화‘세상 모든 지혜’ 시리즈는 영교출판의 모토 ‘ 세상 모든 지혜를 책에 담아 전해 주고 싶습니다’에서 시작합니다. 아기가 이 세상에 나와 처음 만나는 지혜를 올바로 풍부하게 제대로 전해주고 싶은 마음으로 만들었습니다. 보다 다양하고 알찬 내용으로 아기가 처음 만나는 세상의 아름다움과 지혜를 전하는 좋은 책이 되고 자 합니다.
유아기 아이들은 어느 순간부터 보는 것과 만지는 행위로 부터 자기 주변의 세계를 알고 반복으로 접하면서 세계를 더 많이 알아 갑니다. 크기와 부피, 맛과 냄새, 색깔과 소리 등을 구분하기 시작하고, 또한 사물을 인식하기 시작하면서부터 여러 가지 도형들에 대해 호기심을 갖게 되고 반복 학습을 통해 사물과 수 개념도 인지하게 됩니다. 여기에서 만나는 재미있는 이야기는 상상력과 창의력을 드높이고 따뜻하고 포근한 그림은 유아들의 감성과 인성 발달에도 도움을 줍니다.
《나도 클거야!》는 ‘세상 모든 지혜’ 시리즈 첫 번 째로, 유아의 인지 발달을 도와 주는 내용으로 구성하였습니다. 또한 재미있는 동화로 자연스럽게 인지발달과 수학의 측정 개념을 이해시켜 줍니다.
길을 잃은 병아리가 엄마 닭을 찾으면서 만나게 되는 커다란 개와 키가 큰 기린, 기다란 뱀, 엄마 닭 주위에 있는 병아리들을 통해 크기, 키, 길이, 양 등의 개념을 저절로 알게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