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Go Away, Big Green Monster! 작가의 2013 신작!
얼굴이 초록색인 아기 괴물이 스르르 나타났다가 없어지는 재미있는 책입니다.
모든 페이지가 아기 괴물의 얼굴 각 부분의 모양대로 구멍이 뚫려있어 아이들이 사랑에 빠질 수 밖에 없는 책입니다. 페이지를 넘길 때마다 나타나는 아기 초록 괴물의 작고 노란 눈과, 빨간입술, 그리고 귀여운 이빨을 보면서아이와 함께 무엇이 등장할지를 상상해보는 재미가 있습니다.어두운 밤, 별들이 하나 둘씩 빛나고 꿈나라로 갈 시간이 다가오면
"Nighty night, little yellow eyes."
"Nighty night, little red mouth."
"Nighty night, cut little white tooth."
이렇게 아기 괴물과 굿나잇인사를 나누면서 내용이 끝납니다.
아이와 함께 잠자리에서 읽으면 좋을 베드타임 도서로 추천합니다.
작가 소개
저자 : Ed Emberley
1931년 미국 메사츄세츠에서 태어난 Edward Randolph Emberley는 디자인 학교 등지에서 그림과 일러스트를 배웠습니다. 그의 첫 번째 책인 『The Wing on a Flea』(1961)는 미국 도서관 협회의 주목할 책으로 선정되기도 했었으며, 『Drummer Hoff』(1967)로 1968년 Caldecott Medal과 Lewis carroll shelf Award를 수상했습니다.
또한 『ED Emberley's Drawing Book』시리즈는 그의 독특한 그림 기법을 소개한 책들로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Go Away, Big Green Monster』는 『수리수리 없어져라, 초록괴물!』(한국프뢰벨)로 번역, 출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Glad Monster, Sad Monster』책 또한 Emberley의 독특한 그림을 볼 수 있는 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