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매일 하품만 하던 안톤에게 신나는 일이 일어났다. 개구리 카루소가 병 속에 든 보물 지도를 발견한 것. 덜렁이 카루소와 꼼꼼한 안톤이 준비물을 챙기고 보물찾기에 나섰는데, 도중에 새로운 친구들을 만난다.
작고 예쁜 고슴도치 스팁스, 꽃만 먹는 여우 플릭시, 언제나 해결사인 거위 로라.
다섯 친구들의 흥미진진한 모험이 재미있게 펼쳐진다. 물질만능인 이 시대를 살아가는 어린이들에게 정말 소중한 것이 무엇인지 일깨워주는 아름다운 이야기. 갈등과 화해, 협동과 격려, 꿈을 위한 노력과 우정이 책장을 넘기는 사이 자연스럽게 다가온다.
출판사 리뷰
매일매일 똑같은 하루 '그래, 언제나 똑같지 뭐' 하품만 하던 안톤에게 신나는 일이 일어났어요. 개구리 친구 카루소가 병 속에 든 보물 지도를 발견했거든요.
"쉿! 조용! 이건 비밀이야. 먼저 보물을 찾는 게 중요하다구."
덜렁이 카루소와 꼼꼼한 안톤이 준비물을 챙기고 보물찾기에 나섰는데, 도중에 새로운 친구들을 만났어요. 작고 예쁜 고슴도치 스팁스, 꽃만 먹는 여우 플릭시, 언제나 해결사인 거위 로라.
이제 다섯 친구들의 흥미진진한 모험이 시작됩니다.
골짜기도 건너고 푸른산 꼭대기에도 오르고 너무너무 힘들었지만 보물을 생각하면 힘든 것쯤 참을 수 있었어요. 보물만 있으면 갖고 싶은 건 다 가질 수 있으니까요. 힘들게 땀 뻘뻘 흘리며 찾은 보물 지도의
동굴 속에는 겨우 낡아빠진 거울만이?!?!
과연 보물은 무엇이었을까요?
물질만능인 이 시대를 살아가는 어린이들에게 정말 소중한 것이 무엇인지 일깨워주는 아름다운 이야기입니다. 갈등과 화해, 협동과 격려, 꿈을 위한 노력과 우정이 책장을 넘기는 사이 자연스럽게 다가옵니다.
밤하늘에 빛나는 별들이 아름다운 건 함께하는 친구들이 있기 때문이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