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흥미진진하게 역할놀이를 할 수 있는 책이다. 엄마가 손을 넣어서 움직여 주면 책에 부착된 헝겊 오리 입에서 꽥꽥 하는 소리가 생동감 있게 나기 때문이다. 아이들은 오리 리리의 꽥꽥 거리는 소리에 반응하며 즐거운 그림책 세상 속으로 빠지게 될 것이다.
출판사 리뷰
손을 넣어 움직이면 꽥꽥 소리가 나는 재미있는 그림책!울음 소리는 꽥꽥꽥꽥! 걷는 모습은 뒤뚱뒤뚱! 툭하면 친구들의 놀림을 받는 리리.
그러던 어느 날, 못된 여우가 나타났는데… 용감한 리리의 멋진 활약을 지켜 보아요!
역할놀이는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가장 적극적인 그림책 읽기의 방법입니다.
직접 주인공들의 목소리와 표정을 흉내내면서 생생하게 책을 읽어 주면 아기들은 더 흥미를 느끼게 되고 이는 곧 상상력 발달로 이어지지요.
<꽥꽥 소리 나는 그림책 용감한 리리>는 흥미진진하게 역할놀이를 할 수 있는 책입니다.
엄마가 손을 넣어서 움직여 주면 책에 부착된 헝겊 오리 입에서 꽥꽥 하는 소리가 생동감 있게 나기 때문이지요.
아이들은 오리 리리의 꽥꽥 거리는 소리에 반응하며 즐거운 그림책 세상 속으로 빠지게 될 거랍니다.
작가 소개
지은이 : 차보금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한국어교육을 전공하고,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에서 국어교육을 공부했습니다. 계몽사에서 아동문학상을 수상했고, 작품으로는 <미우와 꼬마용>, <주머니 도서관>, <까만 옷만 입을거야>, <좋아요 좋아! 안돼요 안돼!>, <달려라 빨간 기차>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