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드디어 99%에 도달한 이클리스의 호감도. 하드 모드의 끝인 성인식이 코앞으로 다가오자, 페넬로페는 드디어 게임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희망을 품게 된다. 그러나 그 기대가 무색하게도 검술 수업을 마친 이클리스의 귀환 소식이 들리지 않자, 페넬로페의 마음 속 깊은 곳에서 불안감이 서서히 피어나기 시작한다.
출판사 리뷰
★★★카카오페이지 8,900만 뷰에 빛나는 화제의 만화!★★★
★★★악역 페넬로페의 목숨을 건 역하렘 게임 공략기!★★★재벌가의 사생아로 태어나 가족들에게 미움만 받다가 겨우 탈출했는데,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속 악역 ‘페넬로페 에카르트’에게 빙의해 버렸다! 진짜 여주인공이 돌아오기 전, 다섯 명의 남자 주인공 중 한 명을 공략하지 못하면… 그녀에게 남은 엔딩은 오직 죽음뿐!
카카오페이지 역하렘 로맨스판타지 웹툰 최다 추천작으로 꼽히는 「악역의 엔딩은 죽음뿐」이 단행본으로 출간되었다. 동명의 인기 소설(권겨을 저)을 수월 작가의 아름다운 작화로 화려하게 재탄생시킨 작품으로, 연재 시작과 동시에 열렬한 팬덤을 형성하며 나날이 인기를 더해 가고 있다. 특히 단행본을 위해 새롭게 편집한 컷 구성과 섬세한 수정 과정을 거친 작화는 스크롤 연재와는 또다른 새로운 매력으로 독자들의 몰입을 돕는다.
*단행본 7권에는 연재분 121~140화까지의 원고를 담았습니다.
◆ 줄거리
"차라리 같이 이곳을 나가요.
저랑… 도망가요, 주인님."드디어 99%에 도달한 이클리스의 호감도.
하드 모드의 끝인 성인식이 코앞으로 다가오자,
페넬로페는 드디어 게임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희망을 품게 된다.
그러나 그 기대가 무색하게도
검술 수업을 마친 이클리스의 귀환 소식이 들리지 않자,
페넬로페의 마음 속 깊은 곳에서
불안감이 서서히 피어나기 시작한다.
이 불길한 예감은 결국―
최악의 형태로 공작저에 들이닥치고 마는데….
작가 소개
지은이 : 수월
2017년 웹툰 「쥬브나일스」로 데뷔. 2020년부터 카카오페이지에서 웹툰 「악역의 엔딩은 죽음뿐」 연재 중.
목차
19장 호기심 006
20장 자각 065
21장 진짜 공녀의 등장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