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산타와 요정들이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한다. 순록이 끄는 썰매를 타고 날아가 크리스마스트리 아래에 선물을 놓아둔다. 그림 속 산타와 요정, 순록, 크리스마스트리를 간질간질해 보자. 저마다 어떤 소리를 낼까? 산타의 빨간 모자, 요정의 초록 옷 등을 간질간질하며 만져 보자.
보들보들, 부들부들, 폭신폭신 등 다양한 촉감을 느낄 수 있다. 촉감이 느껴지는 부분을 간질간질하며 누르면 소리가 난다. 산타가 허허허허! 요정이 히히히히! 순록이 푸륵푸륵! 크리스마스트리가 차르르륵! 소리를 낸다.
출판사 리뷰
우리 아기 두뇌를 발달시키는
촉감과 사운드를 동시에!
크리스마스의 즐거움을 담은 재미난 간질간질 놀이
◆ 산타와 친구들을 간질간질하면, 어떤 소리를 낼까요?산타와 요정들이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해요. 순록이 끄는 썰매를 타고 날아가 크리스마스트리 아래에 선물을 놓아두지요. 그림 속 산타와 요정, 순록, 크리스마스트리를 간질간질해 보세요. 저마다 어떤 소리를 낼까요? 산타의 빨간 모자, 요정의 초록 옷 등을 간질간질하며 만져 보세요. 보들보들, 부들부들, 폭신폭신 등 다양한 촉감을 느낄 수 있지요. 촉감이 느껴지는 부분을 간질간질하며 누르면 소리가 나요. 산타가 허허허허! 요정이 히히히히! 순록이 푸륵푸륵! 크리스마스트리가 차르르륵! 소리를 내지요. 촉감을 느끼며 동시에 사운드를 즐길 수 있어 재미와 흥미는 배가 되고, 촉감과 청각을 동시에 자극하여 아기의 두뇌 발달을 도와준답니다.
◆ 아기와 함께 이렇게 놀아 주세요!○ 아기와 함께 촉감 놀이와 사운드 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요! 촉감면을 만지고 누르면 소리가 나와서 아기의 반응과 흥미를 더욱 돋우며, 두 가지 활동은 아기의 두뇌 발달을 도와줘요.
○ 산타, 요정, 순록, 트리에서 다양한 소리가 입체적인 음향으로 울려요. 아기의 청각 발달에 도움을 주고, 집중력을 높여 주지요.
○ 허허허허, 히히히히, 푸륵푸륵 등 소리를 함께 따라 해 보세요. 재미난 의성어에 깔깔깔 웃으며 언어 감각을 키울 수 있답니다.
○ 아기와 함께 다양한 촉감을 느끼며 ‘보들보들, 부들부들, 폭신폭신’ 등 언어로 촉감을 표현해 주세요. 아기의 표현력과 언어 감각이 자랄 거예요.
○ 마지막 장면에서는 산타와 친구들이 한데 모여 각자 자기 소리를 내요. 왁자지껄 재미난 소리를 들으며 반복해서 즐거운 책 놀이를 즐겨 보세요!
작가 소개
지은이 : 샘 태플린
아름다운 계곡의 도시 요크셔에서 작가의 꿈을 키우며 자랐습니다. 대학에서 3년 동안 책 읽는 것을 즐기다가, Usborne 출판사에서 자신의 책을 쓰기 시작했고, 그 후로 쭉 글 쓰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외로운 토끼나 호기심 많은 곰에 대해 글을 쓰지 않을 때는 카드 게임을 하고 노래를 만들고 모닥불 옆에서 체스 게임하는 걸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