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일상 속 ‘허무맹랑 할 수도 있는 꿈’에 관해 이야기한다. 가끔은 불가능해 보이는 일이라도 포기하지 않는다면 조금씩 가까워질 수 있지 않을까. 여러분들도 꿈을 꾸고 이루어 가는 많은 과정을 통해 꿈꾸던 것에 한 발자국 다가가기를 바란다.
출판사 리뷰
등산로에서 태어난 아기 돌멩이 ‘꾸루’는 등산로를 지나가는 사람들의 이야기 듣는 것을 좋아해요. 꾸루는 우연히 프랑스 파리 여행에 관하여 듣게 돼요. 그때부터 파리 여행에 대한 꿈이 점점 커져만 가요. 하지만 가족들은 꾸루의 꿈을 응원해주지 않아요. 심지어 꾸루가 살고 있는 집에 큰 물난리가 나기도 한답니다. 꾸루는 과연 등산로를 떠나 파리에 갈 수 있을까요?
그림책 [꾸루]는 일상 속 ‘허무맹랑 할 수도 있는 꿈’에 관해 이야기해요. 가끔은 불가능해 보이는 일이라도 포기하지 않는다면 조금씩 가까워질 수 있지 않을까요. 여러분들도 꿈을 꾸고 이루어 가는 많은 과정을 통해 꿈꾸던 것에 한 발자국 다가가기를 바랄게요.
꾸루에게는 꿈이 생겼어요. "나도 커서 에펠탑을 보러 갈 거야! 그 앞에서 크로와상도 먹을래."
작가 소개
지은이 : 전지영
어린 시절부터 글쓰기와 책 읽기를 좋아했어요. 버스도 잘 다니지 않는 시골 마을에서 세상을 만나는 소통창구는 동화책이었어요. 책과 함께 꿈을 키웠고 꿈이 시작된 곳에는 언제나 책이 있었어요. 방송작가, MD, 마케터 등 다양한 일을 하며 언젠가 나만의 이야기를 쓰고 싶었어요. 그림책 [꾸루]를 통해 오랜 꿈에 다가가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