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다국어로 되어 있고, 전도현장에서 수많은 성공과 실패를 겪으며 10년 이상의 시간을 들여 만들었기 때문에 현장성이 뛰어 나다. 또 이야기 구조로 되어 있어 전도대상자가 누구든 쉽게 알아들을 수 있다. 글에 약한 어린이와 노인들을 위해 심볼 그림만으로도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시간이 없을 때는 뒤표지에 있는 도표만 가지고도 효과적으로 전도할 수 있다. 짧지만 강력한 평안의 복음으로, 누구든 쉽게 마음 열고 받아들이게 되어 있다.
출판사 리뷰
언어를 몰라도 누구나
5분이면 전도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행복> 전도지의 특징
1. 다국어로 되어 있다
=> 한국어, 영어, 중국어(간체), 중국어(번체), 일본어, 러시아, 스페인어, 태국어, 아랍어, 캄보디아어, 몽골어, 미얀마어, 베트남어, 이탈리아어, 스리랑카어, 프랑스어, 인도네시아어, 포르투칼어, 폴란드어, 우르드어, 헝가리어, 힌디어, 네팔어, 우즈벡어, 터키어, 히브리어, 말레이시아어(총 27종). 타 언어 계속 출시 예정.
2. 현장성이 뛰어나다
=> 전도현장에서 수많은 성공과 실패를 겪으며 10년 이상의 시간을 들여 만들었기 때문에 현장에서 백발백중이다.
3. 스토리텔링으로 되어 있다
=> 이야기 구조로 되어 있어 전도대상자가 누구든 쉽게 알아들을 수 있다.
4. 수록된 심볼 그림만으로도 전도할 수 있다
=> 글에 약한 어린이와 노인들을 위해 심볼 그림만으로도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5. 도표만으로도 전도할 수 있다
=> 시간이 없을 때는 뒤표지에 있는 도표만 가지고도 효과적으로 전도할 수 있다.
6. 평안의 복음으로 누구에게나 환영 받는다
=> 짧지만 강력한 평안의 복음으로, 누구든 쉽게 마음 열고 받아들이게 되어 있다.
***
각 언어별 원어민이 읽어주는 녹음 파일, 한글 발음 제공!
(두란노서원 홈페이지에서 무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일부 언어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