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바퀴를 돌리며 나만의 이야기를 만드는 창의력 그림책. 입속에는 정말 이빨만 있을까? 젖병 안에는, 자전거 위에는 과연 무엇이 있을까? 표지를 포함한 총 6개의 바퀴에는 그 장소나 물건, 동물과 어울릴 법한 것도 있지만 처음 보는 낯선 것도 있다. 그림과 어울리는 답을 찾아 바퀴를 돌릴 수도 있지만, 엉뚱한 조합을 통해 나만의 새롭고 재미난 이야기를 만들어 낼 수도 있다. 바퀴를 돌려 여러 가지 조합을 만들고, 내가 알던 익숙한 세계에서 벗어나 상상의 나래를 펼쳐 보자.
출판사 리뷰
바퀴를 돌리며 나만의 이야기를 만드는 창의력 그림책!
* 상상력을 키워 주는 바퀴가 6개가 포함되어 있어요.
* 바퀴를 돌릴 때마다 새로운 그림이 나타나요.
* “이게 왜 여기 있을까?” 묻고 답하며 아이와 상호 작용할 수 있어요.
* 여러 가지 조합으로 재미난 이야기를 만들 수 있어요.
새로운 그림이 나타날 때마다
재미난 이야기가 펼쳐져요!입속에는 정말 이빨만 있을까요? 젖병 안에는, 자전거 위에는 과연 무엇이 있을까요? 표지를 포함한 총 6개의 바퀴에는 그 장소나 물건, 동물과 어울릴 법한 것도 있지만 처음 보는 낯선 것도 있지요. 오븐 안에 꼭 맛있는 빵만 들어 있으리란 법이 있나요? 그림과 어울리는 답을 찾아 바퀴를 돌릴 수도 있지만, 엉뚱한 조합을 통해 나만의 새롭고 재미난 이야기를 만들어 낼 수도 있답니다. 바퀴를 돌려 여러 가지 조합을 만들고, 내가 알던 익숙한 세계에서 벗어나 상상의 나래를 펼쳐 보아요!
상호 작용을 통해
상상력과 창의력을 쑥쑥 길러 줘요!그림책은 아이와 보호자가 함께 읽는 책입니다. 특히 한글을 떼지 못한 아이들에게는 옆에서 글을 읽어 주고 책에 관해 이야기 나누어 줄 보호자의 역할이 중요하지요. 함께 책을 읽는 행위를 통해 아이는 보호자와 건강한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책을 읽으며 “이게 왜 여기 있을까?”하고 질문을 던져 보면 어떨까요? 아이는 보호자와 묻고 답하는 일련의 과정을 통해 ‘어울리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의 개념을 배우고,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며 논리력과 사고력, 상상력과 창의력을 기를 수 있습니다.
이리저리 바퀴를 돌려 보며
독서에 능동적으로 참여해요!이 책은 단순히 글을 읽고 그림을 보는 수동적인 책 읽기에 그치지 않고 왼쪽으로, 또는 오른쪽으로 바퀴를 돌리며 보다 적극적으로 참여하기를 유도합니다. 아이가 능동적인 참여는 것은 책이라는 물건 자체에 친근감을 가지게 하고, 나아가 책 읽기에 대한 관심을 증진시킬 수 있습니다.
《돌려요 부엌》냄비 안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오븐 안, 달걀 컵 안에는요? 왼쪽으로, 오른쪽으로 바퀴를 돌려요. 어쩌면 전혀 엉뚱한 것이 나타날지도 몰라요! 바퀴를 돌리며 나만의 새롭고 재미난 이야기를 만들어 보아요.
작가 소개
지은이 : 엘로
프랑스와 스웨덴에서 활동하는 일러스트레이터이자 디자이너, 스튜디오 디렉터입니다.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하며 상품에 들어가는 패턴을 작업하거나, 자신만의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 다재다능한 창작자는 끊임없이 새로운 아이디어를 탐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