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햇살이 기분 좋게 스며든 거리에서 이야기하는 사람들, 커피를 들고 느긋하게 여유를 즐기는 사람들, 포근한 바람을 느끼며 책을 읽는 사람들…. 평범하지만 소소한 행복이 가득한 일상을 여러분만의 색으로 아름답게 물들여 보자.
감성적인 그림으로 인스타그램에서 전 세계 16만 팔로워에게 사랑받고 있는 박시현 작가가 컬러링북세트를 출간했다. 《시현의 그림같은 하루》, 《시현의 시선이 머무는 곳》, 《시현의 행복한 하루》를 하나로 묶은 시현의 시리즈 세트는 작가가 일상에서 마주한 행복한 순간들을 그림으로 표현한 것이다. 보기만 해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행복한 순간들, 평범해서 무심코 지나쳤던 아쉬운 시간들을 시현의 컬러링북에서 만나 다시금 행복한 일상을 곱게 물들이도록 한다.
고이 간직하고 싶은 행복한 순간을 작가의 컬러링 팁을 따라 예쁘게 색칠하다 보면 한 권의 멋진 작품집이 완성된다. 컬러링한 페이지를 잘라 액자에 넣거나 그대로 공간에 붙이면 인테리어 효과도 누릴 수 있다.
출판사 리뷰
나만의 감성 작품집이 완성된다!
시현의 시리즈 세트는 감성적인 그림체와 따뜻한 색감이 조화를 이루는 예쁜 컬러링북이다. 팔로워 16만, 앨범 커버 디자인(Jay m 겨울을 잊은 너에게, Play kim 후회, 도시남녀)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시현의 작품 56점을 담았다. 감성적인 그림에 나만의 색으로 포인트를 주면 그 자체가 한 권의 멋진 작품집이 된다. 예쁘게 컬러링해 식탁, 책상, 거울, 신발장, 화장대 등 공간의 분위기를 바꾸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해도 손색이 없다.
고급스러운데 칠하기도 편하다!
예쁘고 고급스러운 그림에 PUR 제본이라서 컬러링할 때 전혀 불편함이 없다. 물감, 색연필 등 감성적인 색감이 표현될 수 있도록 두툼하고 고급스러운 도화지를 사용해 완성하면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하거나 오래오래 소장하고 싶어진다.
컬러링 초보도, 망손도 잘할 수 있다!
컬러링북을 처음 접하는 독자도 예쁘게 칠할 수 있도록 각 그림마다 작가의 컬러칩을 담았다. 컬러링을 하기 전 각 그림마다 주어진 컬러칩을 보고 활용하면 더욱 예쁘게 색칠할 수 있다. 또 수채화로 표현할 수 있는 방법도 친절하게 전해 준다. 컬러링을 하는 도구로는 색연필과 물감 둘 다 가능하다.
작가 소개
지은이 : 박시현
일상에서 보고 느낀 것들을 그림으로 기록하는 일러스트레이터 시현입니다. 소소한 하루의 순간들을 담아내는 걸 좋아 해요. 매일 반복되는 일상이지만 하루하루 달라지는 그날의 기분과 감성을 저만의 시선으로 담아내고자 합니다. 지은 책으로는 《나의 첫 수채화 컬러링북》,《시현의 그림같은 하루》,《시현의 시선이 머무는 곳》 등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sii.hyun__
목차
시현의 그림 같은 하루
시현의 시선이 머무는 곳
시현의 행복한 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