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개 공포증이 있는 기농은 반려견 세 마리와 함께 사는 연인 나라를 만나면서 처음으로 개와 가까워지고 싶다는 감정을 느낀다. 하지만 막상 마주한 낯선 짖음과 날카로워 보이는 이빨, 동물적인 눈빛은 개에게 물렸던 트라우마를 되살리게 하고, 절대 극복할 수 없는 크나큰 벽을 느끼게 된다. 과연 기농의 간절한 마음은 닿을 수 있게 될까?
출판사 리뷰
“두려움이 용기로, 거리감이 이해로 변해가는 이야기”
단행본의 특별한 연출로 새로운 감동에 빠져들다!
「개를 낳았다」 신규 일러스트 수록! (표지, 속표지)개 공포증이 있는 기농은 반려견 세 마리와 함께 사는 연인 나라를 만나면서 처음으로 개와 가까워지고 싶다는 감정을 느낀다. 하지만 막상 마주한 낯선 짖음과 날카로워 보이는 이빨, 동물적인 눈빛은 개에게 물렸던 트라우마를 되살리게 하고, 절대 극복할 수 없는 크나큰 벽을 느끼게 된다. 과연 기농의 간절한 마음은 닿을 수 있게 될까? 두려움을 밟고 차근차근 용기 있게 앞으로 나가는 10권! 한편, 민영은 온 힘을 쏟아 운영했던 멍더랜드를 폐업하고 잠시 개들과 떨어져 혼자만의 시간을 갖게 되는데, 저 멀리 주저앉아 울부짖는 낯익은 얼굴을 발견하고, 마음이 거세게 흔들린다. 기적처럼 만난 너와 가족이 되어 가는 이야기. 사랑스러운 너와의 첫 만남부터 이별까지. 처음으로 반려견을 키우게 된 다나와 모든 것이 처음인 강아지 명동이가 만나 함께 살아가는 왁자지껄 일상! 시즌2《개를 낳았다》10권,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시즌2《개를 낳았다》10권은 웹툰 연재 회차 시즌2 112화~123화까지의 이야기가 담겨있습니다.
▣ 출판사 서평
사랑으로 공포를 극복할 수 있을까?
기농의 여정을 통해 ‘반려’의 의미를 돌아보는 10권 전격 출간!「개를 낳았다」 시즌2 열 번째 단행본에서는 사랑하는 사람의 곁에 더 가까이 닿기 위해 자신의 두려움을 이겨내려 애쓰는 기농과 그를 응원하는 반려인의 모습을 포근하게 그려내고 있습니다. 이번 이야기가 특별한 이유는 바로 두려움을 대하는 주변의 시선입니다. 누구에게나 각자의 두려움이 있지만, 때로는 이를 조롱하거나 가볍게 여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형태의 공포이든 그 마음을 존중하고 이해하려는 마음이 모이면 시간이 걸리더라도 천천히 마음을 열게 되는 순간이 찾아올지도 모릅니다. 과연 기농은 개 공포증을 극복하고 나라네 가족과 가까워질 수 있을까요? 그 답을 「개를 낳았다」 시즌2 10권에서 만나보세요.
작가 소개
지은이 : 이선
개를 좋아하는 개 이모입니다.2018년~2019년 《개를 낳았다》시즌1 연재 완료2020년~2024년 《개를 낳았다》시즌2 연재 완료2025년《다이어트 워리어》연재 중
목차
이 책은 웹툰 「개를 낳았다」 시즌2 112화~123화의 편집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