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푸근하고 귀여운 곰돌이 초코곰과 친구들이 함께하는 따뜻한 하루를 그린 컬러링북이다. 목욕, 요리, 독서처럼 평범한 일상부터, 관광지와 휴양지를 누비는 특별한 외출, 그리고 꿈속에서 펼쳐지는 달콤하고 낭만적인 상상의 마을까지, 다양한 공간과 순간이 작가 특유의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감성으로 담겨 있다.
책은 총 4개의 파트, ‘행복한 집으로’ ‘즐겁게 집 밖으로’ ‘낭만의 섬으로’ ‘꿈의 마을로’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실과 상상을 넘나드는 이야기들을 따라 가며 색칠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왼쪽 페이지에는 작가의 따뜻한 원화가, 오른쪽에는 같은 장면의 라인 드로잉이 수록되어 있어 원화를 참고하거나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색을 입힐 수 있다. 또한, 180도로 완전히 펼쳐지는 특수 제본으로 제작되어 컬러링을 더욱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좋아하는 재료로 초코곰과 함께 오늘 하루를 따뜻하게 물들여 보자.
출판사 리뷰
소중한 일상과 사랑스러운 상상이 만나는 순간,
초코곰과 함께 떠나는 동화 같은 하루 컬러링북『효니의 동화 같은 하루 컬러링북』은 푸근하고 귀여운 곰돌이 초코곰과 친구들이 함께하는 따뜻한 하루를 그린 컬러링북입니다. 목욕, 요리, 독서처럼 평범한 일상부터, 관광지와 휴양지를 누비는 특별한 외출, 그리고 꿈속에서 펼쳐지는 달콤하고 낭만적인 상상의 마을까지, 다양한 공간과 순간이 작가 특유의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감성으로 담겨 있습니다.
책은 총 4개의 파트, ‘행복한 집으로’ ‘즐겁게 집 밖으로’ ‘낭만의 섬으로’ ‘꿈의 마을로’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실과 상상을 넘나드는 이야기들을 따라 가며 색칠할 수 있도록 꾸며졌습니다. 왼쪽 페이지에는 작가의 따뜻한 원화가, 오른쪽에는 같은 장면의 라인 드로잉이 수록되어 있어 원화를 참고하거나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색을 입힐 수 있습니다. 또한, 180도로 완전히 펼쳐지는 특수 제본으로 제작되어 컬러링을 더욱 편안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재료로 초코곰과 함께 오늘 하루를 따뜻하게 물들여 보세요.
작가 소개
그림 : 효니(이효경)
포근하고 동화같은 일러스트를 그리며 현재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동물과 자연을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컬러링북 속 한 페이지씩 따스한 그림들로 그려냈습니다. 쓰고 그린 책으로 ≪크림별 선인장≫, ≪오늘도 충분히 괜찮은 하루야≫가 있으며 ≪눈사람 마을의 아이스크림≫, ≪실로폰 징검다리≫, ≪동시 백화점≫, ≪튜브, 너도 저축할 수 있어!≫, ≪오, 방울토마토≫, ≪울지말고 말하렴≫ 등에 그림을 그렸습니다.Instagram @hyonny_illu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