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시리즈 최초의 완전 오리지널 단편을 포함한 어나더 스토리 2편. ‘숲의 현왕’이 떠나 숲의 균형이 무너지면서 새로운 위협이 다가오고 있었다……. ‘엔리의 격동적이며 화급한 나날’. 위대한 나자릭 대분묘를 지배하는 자의 고뇌 어린 나날이 밝혀진다. ‘나자릭의 하루’.
출판사 리뷰
아인즈가 구한 카르네 마을의 그 후 이야기──.
엔리와 운필리아의 담담한 사랑과 고블린, 그리고 수호자들의 일상!
작가의 뜨거운 희망을 실현한 오리지널 스토리를 담은 두 편의 이야기.
시리즈 최초의 완전 오리지널 단편을 포함한 어나더 스토리 2편.
‘숲의 현왕’이 떠나 숲의 균형이 무너지면서 새로운 위협이 다가오고 있었다…….
──‘엔리의 격동적이며 화급한 나날’.
위대한 나자릭 대분묘를 지배하는 자의 고뇌 어린 나날이 밝혀진다.
──‘나자릭의 하루’.
어나더 스토리 2편뿐 아니라 ‘지고의 41’인에 대한 자료도 수록! 풍성한 정보로 가득한 오버로드 최초의 외전 등장!
- 출판사 서평
게임에서의 모습과 힘 그대로 이세계로 전이하게 된 주인공을 그린 이 작품은, 비슷한 설정의 다른 작품들과는 차별화된 재미를 보여주며 웹 연재 당시 일본에서 천만 조회수를 상회하며 인기를 끌었다. 그 누구보다 신중하고 사려깊은 태도를 취하며 필요할 때는 강자의 위엄을 가감 없이 발휘하는 독특한 주인공이 매력이며, 섬세한 묘사와 매력적인 캐릭터들로 인해 소소한 재미도 놓치지 않고 있다. 이번 권에서는 쉬어가는 느낌으로 주인공 아인즈가 처음 구해낸 카르네 마을의 당찬 소녀, 엔리의 이야기와 나자릭의 소소한 일상을 그린 어나더 스토리가 수록된다. 2015년 5월 말 출간 예정! 초판 한정으로는 지금까지 본 적 없던 나자릭 여성 수호자들의 모습을 볼 수 있는 리버시블 커버와 함께 본편에 등장하지 않은 알베도 일러스트 카드까지 수록!
목차
1장 엔리의 격동적이며 화급한 나날
2장 나자릭의 하루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