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알록달록 색깔 60개 플랩이 가득 담겨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까꿍 놀이를 하듯 플랩을 열면 빨강, 주황, 노랑, 분홍, 파랑, 녹색, 보라, 회색 동물과 사물이 숨어 있다. 플랩을 하나씩 열어 가면서 색깔과 동물과 사물의 이름을 익히도록 했다. 그림자와 사물의 모양을 보고 짝을 맞추기도 하고, 장면 속에 숨은 그림을 찾기도 할 수 있다. 색깔과 색깔을 섞으면 어떤 새로운 색깔이 나오는지, 플랩을 들춰 알아보기도 한다. 또한 그림 속에 숨어 있는 사물의 개수를 세어 보기도 하는 등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다.
출판사 리뷰
알록달록 60개 플랩을 열면 뭐가 나올까?
◆ 알록달록 60개 플랩을 열면 뭐가 나올까? 까꿍 놀이하며 익히는 여러 가지 색깔책속에 알록달록 색깔 60개 플랩이 가득해요. 열려라 까꿍! 아이들이 좋아하는 까꿍 놀이를 하듯 플랩을 열면 빨강, 주황, 노랑, 분홍, 파랑, 녹색, 보라, 회색 동물과 사물이 숨어 있지요. 플랩을 하나씩 열어 가면서 색깔과 동물과 사물의 이름을 익혀요. 그림자와 사물의 모양을 보고 짝을 맞추기도 하고, 장면 속에 숨은 그림을 찾기도 하지요. 색깔과 색깔을 섞으면 어떤 새로운 색깔이 나오는지, 플랩을 들춰 알아보기도 해요. 또한 그림 속에 숨어 있는 사물의 개수를 세어 보기도 하는 등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답니다.
◆ 색에 대한 감각과 인지력이 쑥쑥!빨강, 주황, 노랑, 분홍, 파랑, 녹색, 보라, 회색 등 색깔을 인지하고 색을 찾고 색을 섞어 보면서 색에 대한 감각을 기를 수 있어요. 같은 모양, 같은 색깔 그림의 짝을 맞추며 관찰력과 집중력을 키워 나간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