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책장을 펼치면 크고 작은 플랩 장치와 쏙쏙 뚫린 구멍이 입체적으로 살아나 아이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한다. 플랩을 하나씩 열어 하늘, 바다, 나무, 수풀 속에 숨어 있는 공룡 친구들을 만나 보도록 구성했다. 무서운 티라노사우루스부터 뿔이 달린 트리케라톱스, 하늘을 날아다니는 익룡과 바닷속에 사는 크로노사우루스까지, 다양한 공룡들이 담겨 있다.
출판사 리뷰
‘지구에 어떤 공룡들이 살았을까요?’
플랩과 구멍 속으로 배우는 우리 아이 첫 ‘지식’ 그림책
◆ 놀이와 학습이 하나로! 플랩과 구멍 속에 꼭꼭 숨은 공룡을 찾아요! 책장을 펼치면 크고 작은 플랩 장치와 쏙쏙 뚫린 구멍이 입체적으로 살아나요. 아이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하지요. 플랩을 하나씩 열어 하늘, 바다, 나무, 수풀 속에 숨어 있는 공룡 친구들을 만나 보세요. 무서운 티라노사우루스부터 뿔이 달린 트리케라톱스, 하늘을 날아다니는 익룡과 바닷속에 사는 크로노사우루스까지, 다양한 공룡들이 담겨 있어요. 어디어디 숨었니? 크고 작은 플랩을 들추며 공룡들과 숨바꼭질하는 기분이 들지요. 공룡들이 주는 힌트를 따라 숨은 공룡들을 찾고, 공룡들이 내는 재미난 소리를 따라해 봐요. 또한 장면 곳곳에 쏙쏙 뚫린 구멍을 들여다보고 손가락을 넣어 보기도 해요. 올록볼록 두꺼운 종이의 질감이 아이들의 촉각을 자극하고, 손 조작 능력을 발달시켜 줄 거예요.
◆ 유아의 눈높이에 꼭 맞게 전해 주는 각 공룡들의 특징알 속에 어떤 공룡이 있을까요? 나무를 우적우적 씹어 먹는 키가 큰 공룡은 누구일까요? 공룡들은 기다란 꼬리로 무엇을 할까요? 왜 어떤 공룡들에게는 뾰족뾰족 뿔이 달려 있을까요? 왜 다른 공룡들이 티라노사우루스를 보면 도망칠까요? 책 속 물음을 따라 플랩을 하나씩 열면서 어떤 공룡들이 있는지, 각 공룡의 생김새와 습성을 익힐 수 있어요. 간결하고 리듬감 있는 문체와 귀엽고 아기자기한 그림이 유아들도 쉽게 책에 몰입하도록 도와주지요. 플랩을 열고 닫으며 지식을 쏙쏙 얻을 수 있답니다.
작가 소개
각색 : 안나 밀버른
저자 : 안나 밀보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