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곰돌이가 직접 사물에 대해 이야기하는 듯한 효과를 주어 놀이에 재미를 더하고, 보다 즐거운 사물 인지 놀이를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단순한 사물 인지 놀이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문장을 활용한 말놀이까지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사물 사진과 그 이름만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풍부한 의태어와 의성어로 이루어진 문장도 함께 제공하여 놀이의 범위를 확장시킨 것이다. 사물의 용도를 쉬운 말로 알려주어 아이가 자연스럽게 사물을 인지할 수 있도록 하고, 문장을 따라 읽는 것 자체로도 재미있는 말놀이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였다.
출판사 리뷰
카드 제품의 스테디셀러,
<곰돌이 카드> 시리즈가 다시 돌아왔다!
카드를 보면 더 넓은 세상이 보여요.
우리 아이 첫 세상 돋보기, 곰돌이 사물 카드
카드 제품의 스테디셀러, <곰돌이 카드> 시리즈가 더욱 예뻐진 모습으로 돌아왔어요!카드를 품에 꼬옥 안고 있는 듯한 사랑스러운 케이스는 그 첫인상부터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많은 엄마들의 사랑을 받았던 카드 제품의 스테디셀러답게, 영아를 위한 인지 카드부터 유아를 위한 학습 카드까지 알차게 구성하였습니다. 유아,아동 전문 출판사에서 출시되는 제품인 만큼 풍부한 의태어와 의성어로 아이의 언어 발달을 도울 수 있도록 하였으며, 각 시리즈의 다채로운 구성은 한글과 한자, 영어 등 분야별 학습을 하기에 제격이지요. 뿐만 아니라, 부록으로 제공되는 가이드 카드는 다양한 활용 방법을 제시해 주어 플래시 카드를 처음 접하는 부모들도 부담 없이 아이와 놀이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이제 막 세상을 알아가는 우리 아이에게 곰돌이 친구를 선물해 주세요!부모의 품을 벗어나 세상에 눈을 뜨기 시작한 아이에게는 모든 것이 새롭습니다. 바람에 일렁이는 꽃잎도, 또르르 굴러가는 빗방울도, 땅에 떨어진 낙엽도, 어느 것 하나 그냥 지나치는 법이 없지요. 호기심에 눈을 반짝이는 아이들에게 지금 가장 필요한 것은, 함께 세상을 탐색해 나갈 수 있는 친구일지도 모릅니다. 하루에도 몇 번씩 생겨나는 궁금증을 재미있게 해결해 줄 수 있는 친구라면 더욱 좋겠지요. 세상을 향해 한 발짝 나아가는 우리 아이에게 든든하고 사랑스러운 곰돌이 친구를 선물해 주세요.
곰돌이와 함께 사물을 배워요!카드 뒷면에 그려진 곰돌이 그림은 <곰돌이 사물카드>만이 가진 또 하나의 특징입니다. 곰돌이가 직접 사물에 대해 이야기하는 듯한 효과를 주어 놀이에 재미를 더하고, 보다 즐거운 사물 인지 놀이를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의성어와 의태어가 풍부한 문장으로 말놀이까지!<곰돌이 사물 카드>는 단순한 사물 인지 놀이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문장을 활용한 말놀이까지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물 사진과 그 이름만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풍부한 의태어와 의성어로 이루어진 문장도 함께 제공하여 놀이의 범위를 확장시킨 것입니다.
사물의 용도를 쉬운 말로 알려주어 아이가 자연스럽게 사물을 인지할 수 있도록 하고,
문장을 따라 읽는 것 자체로도 재미있는 말놀이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초보 부모에게 꼭 맞는 친절한 카드! 많은 부모들의 고민 중 하나가 바로, 교구나 책이 있어도 그것을 어떻게 활용해야 할 지 모르겠다는 부분입니다. 특히 사물 카드의 경우 특별한 가이드 없이 사물 사진과 이름만으로 구성되어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초보 부모들은 그 활용에 대해 고민하게 될 때가 많습니다. 하지만 <곰돌이 사물 카드>는 효과적으로 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까지 함께 제시해 줍니다. 사물인지 놀이부터 말 놀이, 응용 놀이까지 다양한 놀이 방법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처음 사물 카드를 사용하는 부모들도 부담 없이 아이와 놀이할 수 있습니다.
브로마이드를 통해 재미에 학습을 더해요!사물 인지는 반복적으로 이루어질 때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합니다. 사물과 그 이름에 노출되는 횟수가 많아질수록 단어에 친숙해지고, 기억에 오래 남을 수 있기 때문이지요. <곰돌이 사물 카드>는 카드와 동일한 사진이 그려져 있는 브로마이드를 제공하여 학습의 효과를 높입니다.같은 단어를 사물 사진으로 한 번, 단어로 두 번, 문장으로 세 번, 브로마이드로 또 한 번 반복하다 보면, 아이가 경험할 수 있는 세상의 크기는 더욱 확장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