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프랑스 초.중.고 교과서와 유치원 교재를 발행하는 프랑스 대표 교육 출판사 나땅에서 신생아부터 18개월까지의 아이들을 위해 만든 오감놀이 시리즈이다. 프랑스의 심리학 권위자인 크리스텔 드놀과 함께 기획해 더욱 믿을 수 있다. 선명한 색감, 단순하고 명료한 일러스트가 다양한 색깔과 사물을 처음 인지하는 아이들에게 딱 맞다. 또 선명한 색감과 단순한 형태 속에서도 세련미를 놓치지 않아 인지와 예술성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
출판사 리뷰
프랑스 아이들의 창의력과 예술성의 시작 쁘띠나땅!
신기하고 재밌는 쁘띠나땅 팝업북으로 색깔을 익혀보세요130년 전통의 나땅 출판사가 교육 전문가와 함께 만든 체계적인 오감 놀이 책 쁘띠나땅 시리즈가 드디어 한국에 왔습니다! 3D 영화처럼 신기하고 재밌는 쁘띠나땅 팝업북으로 우리 아이 첫 색깔 공부를 시작하세요. 선명한 색감의 큼직한 팝업과 함께 하니까 즐거운 오감 교육이 실현됩니다.
★ 프랑스 대표 어린이 출판사와 교육 전문가가 함께 만들었어요쁘띠나땅은 프랑스 초ㆍ중ㆍ고 교과서와 유치원 교재를 발행하는 프랑스 대표 교육 출판사 나땅에서 신생아부터 18개월까지의 아이들을 위해 만든 오감놀이 시리즈예요. 프랑스의 심리학 권위자인 크리스텔 드놀과 함께 기획해 더욱 믿을 수 있지요. 쁘띠나땅이 있어 우리 아이 창의, 예술 교육도 걱정 없어요.
★ 더 크고, 더 정교하고, 더 튼튼한 팝업 북을 만나세요쉽게 찢어지고 복잡해 보이던 지금까지의 팝업북에 작별을 고하세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최대 42cm로 큼직하게 만든 쁘띠나땅 팝업북이 있으니까요. 유럽 최고의 전문가가 설계해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정교하고 완벽하며 튼튼해요. 쁘띠나땅 팝업북과 함께라면 색깔 공부가 3D 영화처럼 재밌어질거예요.
★ 인지력과 예술성 두 마리 토끼를 잡으세요선명한 색감, 단순하고 명료한 일러스트가 다양한 색깔과 사물을 처음 인지하는 아이들에게 딱 맞아요. 또 선명한 색감과 단순한 형태 속에서도 세련미를 놓치지 않아 인지와 예술성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