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책장을 펼치면 크고 작은 플랩 장치와 쏙쏙 뚫린 구멍이 입체적으로 살아난다. 아이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한다. 플랩을 하나씩 열어 밤하늘부터 머나먼 우주에 있는 태양과 달, 화성, 우주 정거장까지 구석구석 살펴본다. 커다란 태양과 빛나는 별, 둥둥 떠다니는 우주 비행사, 화성을 탐사하는 로봇 등 우주에는 온통 신기한 것들로 가득하다.
크고 작은 플랩을 들추며 우주를 여행하는 기분이 든다. 숨은 별들을 찾고, 우주 비행사에게 우주복도 입혀 본다. 또한 장면 곳곳에 쏙쏙 뚫린 구멍을 들여다보고 손가락을 넣어 보기도 한다. 올록볼록 두꺼운 종이의 질감이 아이들의 촉각을 자극하고, 손 조작 능력을 발달시켜 줄 것이다.
출판사 리뷰
‘저 멀리 우주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플랩과 구멍 속으로 배우는 우리 아이 첫 ‘지식’ 그림책 ◆ 놀이와 학습이 하나로! 우주선을 타고 슈웅 우주여행 가요! 책장을 펼치면 크고 작은 플랩 장치와 쏙쏙 뚫린 구멍이 입체적으로 살아나요. 아이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하지요. 플랩을 하나씩 열어 밤하늘부터 머나먼 우주에 있는 태양과 달, 화성, 우주 정거장까지 구석구석 살펴보아요. 커다란 태양과 빛나는 별, 둥둥 떠다니는 우주 비행사, 화성을 탐사하는 로봇 등 우주에는 온통 신기한 것들로 가득해요. 어디어디 숨었니? 크고 작은 플랩을 들추며 우주를 여행하는 기분이 들지요. 숨은 별들을 찾고, 우주 비행사에게 우주복도 입혀 봐요. 또한 장면 곳곳에 쏙쏙 뚫린 구멍을 들여다보고 손가락을 넣어 보기도 해요. 올록볼록 두꺼운 종이의 질감이 아이들의 촉각을 자극하고, 손 조작 능력을 발달시켜 줄 거예요.
◆ 유아의 눈높이에 꼭 맞게 전해 주는 우주의 특징밤하늘에는 무엇이 있나요? 저 멀리 우주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달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우주 정거장에서는 무엇을 하고 있을까요? 왜 우주에서는 우주복을 입어야 해요? 로봇은 우주에서 무슨 일을 하나요? 우주에도 누군가 살고 있을까요? 단순한 물음에서 시작해 점차 깊이를 더해 가는 책 속 질문을 따라 플랩을 하나씩 열어 보세요. 우주의 신비로운 광경과 우주를 탐사하는 방법을 하나씩 차근차근 알아갈 수 있어요. 간결하고 리듬감 있는 문체와 귀엽고 아기자기한 그림이 유아들도 쉽게 책에 몰입하도록 도와주지요. 플랩을 열고 닫으며 지식을 쏙쏙 얻을 수 있답니다.
작가 소개
각색 : 안나 밀버른
저자 : 안나 밀보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