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많은 크리스천 독자에게 사랑을 받은 《하나님, 저 잘 살고 있나요?》의 핵심 메시지를 책상 위에 두고 매일 조금씩 묵상할 수 있도록 캘린더로 만들었다. 어제의 하나님을 그리워하는 것도 내일의 하나님을 기대하는 것도 좋지만 무엇보다 오늘, 지금 하나님을 만나는 것이 중요하다. 오늘이 어제가 되고 또 내일이 되는 것이므로. 캘린더에는 책 안에 담겼던 메시지뿐 아니라 저자가 경험하고 전달하려는 내용 365개를 간결한 문장으로 실었다. 문장과 연관된 성경 구절 또한 매일 읽을 수 있도록 했다.
출판사 리뷰
2022년 초 출간된 전대진 작가의 첫 신앙 에세이
《하나님, 저 잘 살고 있나요?》가 캘린더로 다시 태어나다!
많은 크리스천 독자에게 사랑을 받은 《하나님, 저 잘 살고 있나요?》의 핵심 메시지를 책상 위에 두고 매일 조금씩 묵상할 수 있도록 캘린더로 만들었다.
어제의 하나님을 그리워하는 것도 내일의 하나님을 기대하는 것도 좋지만 무엇보다 오늘, 지금 하나님을 만나는 것이 중요하다. 오늘이 어제가 되고 또 내일이 되는 것이므로.
캘린더에는 책 안에 담겼던 메시지뿐 아니라 저자가 경험하고 전달하려는 내용 365개를 간결한 문장으로 실었다. 문장과 연관된 성경 구절 또한 매일 읽을 수 있도록 했다.
이 캘린더를 통해 매일 하나님께 더 가까워짐으로 믿음이 자라고, 때를 따라 주시는 은혜, 위로, 소망을 얻을 수 있다.
“오늘 만나주실 하나님을 기대하는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하나님으로부터 오는 성령의 지혜와 능력과 힘이 아니면 오늘을 잘 살아낼 수 없습니다.
책상 위의 이 캘린더가 매일의 만나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_ 365 묵상 캘린더를 펴내며 중에서

세상에서 약점은 그저 약점일 뿐이지만
그리스도인에게 약점은
하나님의 은혜를 담는 그릇입니다.
“나에게 이르시기를 내 은혜가 네게 족하도다
이는 내 능력이 약한 데서 온전하여짐이라 하신지라”_고린도후서 12:9a
_ 1월 9일
우리가 모이기에 힘써야 하는 이유는
모임 자체가 아니라 흩어졌을 때에
그리스도인답게 살아내기 위해서입니다.
“날마다 마음을 같이하여 성전에 모이기를 힘쓰고
집에서 떡을 떼며 순전한 마음으로 음식을 먹고” _사도행전 2:46
_ 1월 22일
작가 소개
지은이 : 전대진
하나님을 감동시키는 사람으로 사는 것이평생소원인 사람.말씀을 살아내는 데가장 큰 관심이 있는 사람.그런 삶을 책으로 써내고,많은 사람을 하나님의 자녀로 함께 세워가는 사람.인스타 @blessgenie(하나님의 메신저)유튜브 전대진TV카카오 전대진 공식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