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은이 : 박미연
지금이 아닌 시간, 여기가 아닌 공간에 대해 상상하기를 좋아한다. 시공간을 넘나드는 이야기 속에 ‘현재’를 담으려 노력한다. 최근작인 청소년 소설 『DMZ 천사의 별』(전 2권)과 시간 여행에 관한 SF 장편동화 『시간 고양이 : 동물이 사라진 세계』 『시간 고양이 2 : 살인나비의 습격』을 썼다. 과학 잡지 『OYLA』에 메타버스에 관한 단편 「로그아웃」을 싣기도 했다.그 외 일제강점기,념 소설집 『평화가 온다』에 단편 「럭키 보이」를 실었다. JY 스토리텔링 아카데미에서 동화와 청소년 소설을 기획하고 쓰고 있다.
지은이 : 권은희
학창시절 교과서보다 문학책을 더 많이 읽었고, 지금도 책은 언제 만나도 좋은 친구라고 생각해요. 두 딸아이와 티격태격 지내며 어린이들에게 어떤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줄까 고민하다가 JY아카데미에서 어린이책을 기획하고 쓰는 일을 하고 있어요.
지은이 : 김은영
책이 여러분을 더 넓은 세상으로 이끌 거라고 믿어요. 의미 있는 울림과 파장을 만들기 위해 오늘도 끙끙대며 여러분과 소통할 거리를 찾는답니다. 국어국문학을 전공하고 방송 작가와 논술 강사를 거쳐 지금은 JY스토리텔링 아카데미에서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책을 쓰고 있습니다. 쓴 책으로 『소리를 보는 소년』, 『안녕, 걱정 인형』, 『미래를 위해 지켜야 할 주권 이야기』, 『우리 역사에 숨어 있는 인권 존중의 씨앗』(공저), 『우리 역사에 숨어 있는 양성평등의 씨앗』(공저), 『내 용돈은 내 마음대로 쓸 거야』, 『거짓말이 툭 튀어나왔어』 등이 있습니다.
지은이 : 김영주
세상의 이야기를 듣고 책으로 답장을 보내는 중입니다. 듣고 읽고 쓸 때 제일 행복해 오늘도 JY스토리텔링 아카데미에서 어린이 책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지은 책으로는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우수출판콘텐츠에 선정된 《우리 역사에 숨어 있는 인권 존중의 씨앗》(공저)과 《교서관 책동무》, 환경 동화 《지구를 지키는 트래쉬버스터즈》, 생활 동화 《먹기 싫은 건 안 먹을래》 등이 있습니다.
우리 역사에 숨어 있는 민주주의 씨앗
우리 역사에 숨어 있는 인권 존중의 씨앗
우리 역사에 숨어 있는 양성평등의 씨앗
도서 DB 제공 - 알라딘 인터넷서점 (www.aladi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