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 리뷰
1. QT 월간지 「주만나」는무엇보다 말씀과 함께, 주님과 함께 하루를 시작하기 바랍니다. 말씀을 읽고, 자신을 돌아보고, 변화를 결단하기를 기대합니다. 그래서 개인이 세워지고 가정이 일어나기를 「주만나」는 추구합니다. 그럴 때 개인과 가정, 그리고 교회가 함께 하나님과 동행하게 될 것입니다.
2. 「주만나」11월호· 본문 : 히브리서 1-13장
· 칼럼 : 무엇을 붙잡으며 살아갈 것인가? · 주경훈
구원의 역사 현장, 기드론 골짜기 · 이문범
함께 먹을 때 더 단단해질 교회 · 임주은
믿음의 부모가 다할 네 가지 영적 책임 · 신형섭
나는 그리스도인이다! · 원용일
3. 「주만나」 QT의 특징· 매일 하루의 말씀으로 두 가지의 깊이 있는 묵상
· 성경 공부가 아닌 자기 점검과 삶의 적용을 강조한 질문
· 6년에 성경 66권을 모두 다루는 구성
· One-Point 통합 교육에 따른 가정예배, 장년부 소그룹, 대청부 소그룹 배치
· 그달의 성경 본문에서 뽑아내 대화식으로 쓴 성경난제, 성경지도, 성경인물 연구
· 가정의 회복을 위한 부부와 자녀에 대한 전문가의 조언
4. “꿈이있는미래”, “도서출판 꿈미” 소개사단법인 꿈이있는미래는 “가정과 교회가 연합하여 다음 세대들이 하나님과의 스토리를 만들어 가도록 돕는 대안적 크리스천 교육기관”이며, 도서출판 꿈미는 이 사역을 돕기 위해 월간지, 계간지, 드림웨이브 교재, 요송 악보집 등 다양한 도서를 출간하는 곳입니다. 꿈이있는미래가 펼치는 One-Point 통합교육은 한 교회의 전 세대가 한 본문 말씀으로 예배드리고, 소그룹하고, 가정예배를 드리며 삶에 적용합니다. 우리의 다음 세대가 처한 교회, 가정, 학교를 하나로 연결하여 모든 곳에서 하나님 자녀로서의 정체성을 드러내며 삶의 모범을 보이게 합니다.
· 꿈이있는미래는 이 모든 과정을 One - Ministry로 이름하였습니다
One Point for All Ages
전 세대가 하나의 본문으로 하나 되어야 합니다. 동일한 말씀으로 예배드리고, 동일한 본문으로 소그룹을 하고, 동일한 본문을 삶에 적용합니다. 전 세대가 하나의 말씀으로 세대통합을 이룹니다.
Networking Home, Church and School
가정과 교회와 학교를 연결해야 합니다. 다음 세대들이 활동하는 주요 무대인 가정, 교회, 학교를 연결해야 합니다. 교회와 학교, 교사와 부모가 하나 될 때 진정한 신앙의 계승이 일어납니다.
Equipping the Next Generation
다음 세대를 준비시켜야 합니다. 바벨론 같은 세상에서 다니엘 같은 믿음의 세대를 양성하기 위해서 다음 세대를 준비시켜야 합니다. 미래지향적인 기독교 교육을 통해 세대 도약을 이룰 수 있습니다.
‘꿈이 있는 미래’는 한국 교회가 다음 세대를 향한 진정한 대안을 발견하기를 소망합니다.
작가 소개
지은이 : 꿈미(꿈이있는미래) 편집부
20여 명에 이르는 꿈미(다음세대의 부흥을 꿈꾸는 대안적 크리스천 교육기관) 집필진들은 ‘One-point 통합 교육’ 철학에 따라 영유아부 아이들을 위한 동화책부터 유치부, 유년부, 초등부, 소년부, 청소년, 장년까지 모든 세대가 한 주 동안 같은 본문 말씀으로 듣고, 보고, 실천하는 교육 프로그램을 연구합니다. 아이들의 신앙 교육을 일주일에 한 번 교회에 맡기는 것이 아니라 교회와 가정, 학교가 함께 연계하여 입체적으로 이뤄지는 신앙 교육을 목표로 합니다. 이를 통해 꿈미는 교회에서 사라져 가는 다음세대를 일으켜 다시 교회로 모이게 하고 일으켜 세워 다음세대의 부흥을 꿈꾸며, 여기에 필요한 모든 교재를 집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