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하나님의 말씀을 묵상하고 마음에 새기는 가장 깊이 있는 방법 중 하나인 성경 필사. 그 여정을 돕기 위해 필사 노트 『창세기』가 출간되었다. 성경 66권 중 첫 번째 책이자, 인류의 기원과 하나님의 창조 이야기를 담고 있는 창세기를 직접 쓰며 말씀과 깊이 있는 만남의 시간을 가져 보자.
출판사 리뷰
성경은 그저 읽는 책이 아니라 삶을 변화시키는 하나님의 살아 있는 말씀입니다. 성경을 단순히 눈으로 읽는 것에서 더 나아가 직접 손으로 써 내려가며 마음에 깊이 새기기에 필사 노트 『창세기』는 여러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 필사에 최적화된 구성
왼쪽 면에는 큰 글자로 개역개정판 본문을 수록하고, 오른쪽 면에는 한 줄 한 줄 정성스럽게 써 내려갈 수 있도록 넉넉한 줄 간격의 노트를 넣어 성경을 편안하게 따라 쓸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둘째, ‘말씀 묵상 노트’로도 활용
본문 아래, 말씀을 읽고 느낀 점을 적을 수 있는 공간을 따로 마련했습니다. 말씀 묵상으로 자신의 삶을 돌아보며, 하나님의 뜻을 깨달아, 그분의 말씀에 순종하는 삶을 살겠다는 다짐도 적어 보세요.
셋째, 말씀과 끝까지 동행할 수 있도록 ‘필사 체크표’ 수록
전체 창세기 필사의 진행 상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체크표를 하루하루 채워가다 보면 성경 필사 완주에 동기부여도 받을 수 있습니다.
말씀을 천천히 음미하고 직접 써 보는 과정에서 하나님의 강력한 은혜와 임재를 경험하시길 바랍니다.
작가 소개
지은이 : 꿈미(꿈이있는미래) 편집부
20여 명에 이르는 꿈미(다음세대의 부흥을 꿈꾸는 대안적 크리스천 교육기관) 집필진들은 ‘One-point 통합 교육’ 철학에 따라 영유아부 아이들을 위한 동화책부터 유치부, 유년부, 초등부, 소년부, 청소년, 장년까지 모든 세대가 한 주 동안 같은 본문 말씀으로 듣고, 보고, 실천하는 교육 프로그램을 연구합니다. 아이들의 신앙 교육을 일주일에 한 번 교회에 맡기는 것이 아니라 교회와 가정, 학교가 함께 연계하여 입체적으로 이뤄지는 신앙 교육을 목표로 합니다. 이를 통해 꿈미는 교회에서 사라져 가는 다음세대를 일으켜 다시 교회로 모이게 하고 일으켜 세워 다음세대의 부흥을 꿈꾸며, 여기에 필요한 모든 교재를 집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