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들어가면 다시는 나올 수 없는 구멍 ‘검은 원’이 세계 곳곳에 생겼다. 중력의 영향을 받지도 않고, 하늘에서 지하, 손바닥만 한 크기부터 자동차가 들어갈 정도의 크기까지 일정한 규칙 없이 발생하는 원인불명의 검은 원. 돌아온 사람이 한 명도 없다는 그 구멍에 학교가 빠졌다. 위험천만한 괴물들이 도사리고 모든 게 뒤틀려버린 곳으로 변한 이곳에서 학생들은 살아남을 수 있을까? 지옥에 빠진 학생들의 생존수업이 시작된다.
출판사 리뷰
“가장 중요한 건 모두가 살아서 돌아가는 거야”
'검은 원'에 빠진 학생들의 생존 이야기들어가면 다시는 나올 수 없는 구멍 ‘검은 원’이 세계 곳곳에 생겼다. 중력의 영향을 받지도 않고, 하늘에서 지하, 손바닥만 한 크기부터 자동차가 들어갈 정도의 크기까지 일정한 규칙 없이 발생하는 원인불명의 검은 원. 돌아온 사람이 한 명도 없다는 그 구멍에 학교가 빠졌다. 위험천만한 괴물들이 도사리고 모든 게 뒤틀려버린 곳으로 변한 이곳에서 학생들은 살아남을 수 있을까? 지옥에 빠진 학생들의 생존수업이 시작된다!
| 리뷰
살아돌아온 자가 없는 ‘검은 원’에 빠진 선오고등학교 학생들
지옥에서 탈출하기 위한 생존수업이 시작된다!네이버웹툰 화제작 《44교시 생존수업》은 ‘검은 원’이라는 미스터리한 공간에 빠진 학생들의 생존기를 그린 작품으로, 극한의 상황에 놓인 인간의 본성을 다채로운 인물들을 통해 세밀하게 보여준다. 일상의 공간이었던 학교가 어느 날 갑자기 공포의 장소로 변하고, 탈출구 하나 보이지 않는 폐쇄된 공간 안에서 곳곳에 도사린 괴물들을 피해 ‘뒤틀린 교칙’을 찾아내야 하는 과정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 작품은 생존을 위해 싸워야 하는 아이들의 심리 변화에 집중한다. 매 순간 목숨이 걸린 선택 속에서 인간 내면의 복잡한 감정과 본능이 드러난다. 선택의 결과가 참혹하더라도 생존을 위해 나아가야만 하는 서사는 독자들에게 깊은 몰입을 일으킨다.
상C 작가는 일상과 비일상의 경계를 교묘히 뒤흔들며, 생존의 순간마다 드러나는 인간의 얼굴을 섬세하게 포착한다. 작품 속 학교는 더 이상 배움의 공간이 아니라, 인간성의 시험대이자 공포의 무대가 된다. 누구나 빠져들 수밖에 없는 생존 심리극! 지옥에 빠진 학생들의 숨 막히는 여정이 지금 시작된다.
작가 소개
지은이 : 상C
어릴 때부터 제 만화책이 나오는 게 소원이었습니다.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목차
1화 입학 5
2화 새 학기 43
3화 조례 시간 77
4화 예습 105
5화 44교시 생존수업 135
6화 시작 171
7화 미술(1) 199
8화 미술(2) 227
9화 미술(3) 259
특별 페이지 2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