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첫 번째 조사가 끝난 후, D조에서 낙오자가 발생했다. D조 조원인 최서정은 전석오를 향해 살인자라고 외치며 예림뿐만 아니라 자신도 죽이려 했다고 말한다. 그 말에 전석오를 못마땅하게 여기던 한수진이 맞서며 격한 말다툼이 벌어진다. 낙오자 발생과 함께 고조되는 갈등 속에서 교실의 분위기는 점점 요동치기 시작하는데.
출판사 리뷰
“D조가 예림이를 복도에 두고 왔대”
점차 고조되는 갈등, 서로를 향한 불신의 시작!첫 번째 조사가 끝난 후, D조에서 낙오자가 발생했다. D조 조원인 최서정은 전석오를 향해 살인자라고 외치며 예림뿐만 아니라 자신도 죽이려 했다고 말한다. 그 말에 전석오를 못마땅하게 여기던 한수진이 맞서며 격한 말다툼이 벌어진다. 낙오자 발생과 함께 고조되는 갈등 속에서 교실의 분위기는 점점 요동치기 시작하는데...! 첫 번째 조사에서 D조에게 어떤 일이 있었던 걸까?
| 리뷰
살아돌아온 자가 없는 ‘검은 원’에 빠진 선오고등학교 학생들
지옥에서 탈출하기 위한 생존수업이 시작된다!네이버웹툰 화제작 《44교시 생존수업》은 ‘검은 원’이라는 미스터리한 공간에 빠진 학생들의 생존기를 그린 작품으로, 극한의 상황에 놓인 인간의 본성을 다채로운 인물들을 통해 세밀하게 보여준다. 일상의 공간이었던 학교가 어느 날 갑자기 공포의 장소로 변하고, 탈출구 하나 보이지 않는 폐쇄된 공간 안에서 곳곳에 도사린 괴물들을 피해 ‘뒤틀린 교칙’을 찾아내야 하는 과정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 작품은 생존을 위해 싸워야 하는 아이들의 심리 변화에 집중한다. 매 순간 목숨이 걸린 선택 속에서 인간 내면의 복잡한 감정과 본능이 드러난다. 선택의 결과가 참혹하더라도 생존을 위해 나아가야만 하는 서사는 독자들에게 깊은 몰입을 일으킨다.
상C 작가는 일상과 비일상의 경계를 교묘히 뒤흔들며, 생존의 순간마다 드러나는 인간의 얼굴을 섬세하게 포착한다. 작품 속 학교는 더 이상 배움의 공간이 아니라, 인간성의 시험대이자 공포의 무대가 된다. 누구나 빠져들 수밖에 없는 생존 심리극! 지옥에 빠진 학생들의 숨 막히는 여정이 지금 시작된다.
작가 소개
지은이 : 상C
어릴 때부터 제 만화책이 나오는 게 소원이었습니다.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목차
10화 화장실? 5
11화 실장화? 33
12화 상황 정리 61
13화 추론 87
14화 단원 요약 115
15화 과학 실험(1) 149
16화 과학 실험(2) 183
17화 과학 실험(3) 213
18화 징조 241
특별 페이지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