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재미있는 플랩북인 이 책은 앤디네 가족과 보물찾기놀이를 하려는 잭의 이야기가 재미있게 표현된 작품입니다. 각 장면의 페이지를 넘길 때마다, 물건을 찾기 위해 날개 속 벽장을 펼쳐 보는 것도 아이들의 흥미와 호기심을 자극시키기에 충분합니다. 길 잃은 아기고양이를 데려와 친구로 삼는 잭을 보면서 주위의 어려운 친구를 도와 주는 따뜻한 마음도 느낄 수 있답니다.
작가 소개
저자 : 론 허쉬
완구점과 어린이용 포스터 도매상을 운영한 적이 있다. 2004년 현재 캘리포니아의 포도주 생산지에서 부인과 함께 살고 있다.
그림 : 피에르 프래트
캐나다, 미국, 영국, 프랑스와 포르투칼에서 여러 권의 책을 내고 수많은 어린이 책에 그림을 그렸다. 볼로냐 라가치 상, 골드 애플 상, 캐나다에선 가버너 제너럴즈 상을 세 번 받았다. 2004년 현재 몬트리올에서 살고 있다.
역자 : 이상희
1960년에 부산에서 태어나 시인, 그림책 작가,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시집으로 <잘 가라 내 청춘>, <벼락무늬>를 냈고, 그림책 <외딴 집의 꿩 손님>, <게으름뱅이 뻐꾸기>, <고양이가 기다리는 계단>, <무지개 다리 아래 비둘기>, <내 친구 청둥오리>, <귀신 도깨비 내 친구>, <내가 정말 사자일까?> 등을 썼다.
옮긴 책으로 <잡아라!>, <난 그림책이 정말 좋아요>, <심프>, <바구니 달>, <작은 기차>, <목요일은 어디로 가는 걸까>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