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일본에서 ‘100쇄 돌파’의 기록을 가지고 있어, 더욱 유명한 이 시리즈는 대장 고양이와 친구들의 유쾌한 모험을 다루고 있는 ‘11마리 고양이’의 이야기이다. 호기심 많고, 욕심쟁이에 조금은 약삭빠른 11마리 고양이들은 언제나 아이들의 인기 친구! 2세대에 걸쳐 사랑받는 11마리 고양이 시리즈를 만나 보자! 엄마와 아이가 함께 읽으며, 즐겁게 대화를 나누고 알찬 교훈도 얻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출판사 리뷰
여행 중 오두막집을 발견한 고양이들은 마음대로 들어가 주인행세를 합니다. 그런데 어느날 ‘여기는 우리 할아버지 댁이야.’ 라며 돼지가 찾아오면서 일이 커지기 시작합니다. 돼지는 고양이네 집 옆에 자신의 집을 짓기 시작하고, 고양이들은 그 모습을 보고 수근거립니다. 집을 둘러싼 이상한 소동!
[출판사 서평]
일본에서 ‘100쇄 돌파’의 기록을 가지고 있어, 더욱 유명한 이 시리즈는 대장 고양이와 친구들의 유쾌한 모험을 다루고 있는 ‘11마리 고양이’의 이야기입니다. 호기심 많고, 욕심쟁이에 조금은 약삭빠른 11마리 고양이들은 언제나 아이들의 인기 친구! 2세대에 걸쳐 사랑받는 11마리 고양이 시리즈를 만나 보세요! 엄마와 아이가 함께 읽으며, 즐겁게 대화를 나누고 알찬 교훈도 얻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독자 리뷰 (일본)]
*동화 읽어 주는 모임에서 조금 산만할 때 읽으면, 모두가 집중하는 불가사의한 책이죠. 유치원생에서 초등학생까지 모두가 좋아하는 시리즈입니다. 저에게 있어서도 이 그림책은 아이들에게 꼭 읽어 주어야 하는 책이랍니다. (교토 H.M)
*이 시리즈는 너덜너덜해질 때까지 손을 놓지 못합니다. 첫 번째보다 두 번 세 번 읽으면서 아이들이 더욱 재미를 느끼고, 큰 소리로 웃기도 합니다. 컬러도 예쁘고 선명하여 좋습니다. (N.R씨)
*저는 유치원 때 <11마리 고양이>를 선물받고 너무 좋았어요. 물론 지금은 모두 읽었지요. 저는 어른이 되어도 이 책은 아무에게도 안 줄 거예요. 저의 보석이니까요. (치바시 R.M군 초등학생)
작가 소개
저자 : 바바 노보루
1927년 아오모리현에서 태어났습니다. 처음에는 만화가로 출발하셨습니다. 훈훈함 가득한 삽화, 깊은 맛이 살아 있는 유머, 그리고 독특한 이야기 전개로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작가입니다. <11마리 고양이 시리즈>로 산케이 아동출판 문화상과 문예춘추 만화상을 수상하셨습니다. 이 외에도 <11마리 고양이의 마라톤대회> 라는 그림책으로 이탈리아 볼로냐 국제아동 도서전 엘바상을 받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