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피아노를 처음 배우는 6~7세의 어린이들에 맞추어 새롭게 구성한 바이엘 교본이다. 음악이론과 예비 연습을 통하여 손가락의 테크닉을 훈련하고 음용곡으로 음악성을 키우도록 구성되어 있다.
6~7세 어린이들의 이해력과 손의 크기에 맞도록 구성하여 자연스럽고 즐거운 훈련이 되도록 하였다. 음악이론과 예비 연습을 통하여 손가락의 테크닉과 음악성을 키우도록 하는 한편, 기존의 바이엘 연습곡과 신세대 어린이 정서에 맞는 동요를 연습곡으로 구성하여 어린이들이 흥미를 갖게 했다. 지도하는 선생님들의 다양한 의견을 참고하여 연습곡의 선정과 곡의 난이도 역시 세심하게 조정하였다.
출판사 리뷰
피아노를 처음 배우는 6~7세의 어린이들에 맞추어 새롭게 구성한 바이엘 교본입니다. 음악이론과 예비 연습을 통하여 손가락의 테크닉을 훈련하고 음용곡으로 음악성을 키우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일선에서 어린이들을 지도하는 선생님들의 다양한 의견을 참고하여 연습곡의 선정과 곡의 난이도를 세심하게 조정하였습니다.
■
출판사 서평전 4권으로 이루어진 ‘올리브 바이엘’ 은 6~7세 어린이들의 이해력과 손의 크기에 맞도록 구성하여 자연스럽고 즐거운 훈련이 되도록 하였습니다. 음악이론과 예비 연습을 통하여 손가락의 테크닉을 훈련하고 음용곡으로 음악성을 키우도록 구성하였고 기존의 바이엘 연습곡과 신세대 어린이 정서에 맞는 동요를 연습곡으로 구성하여 흥미를 갖게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