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얽매여 있던 과거에서 벗어날 수 있게 도와준 아야노코지를 점점 의식하기 시작한 카루이자와 케이. 그런 그녀에게, 친구 사토 마야가 아야노코지와 크리스마스 데이트가 있다며 상담을 해온다. 그와 동시에 아야노코지도, 사토에 관해 아는 게 있으면 말해 달라는 연락이 오고, 아야노코지의 그러한 행동은 단순히 이성에 대한 흥미 때문일까, 아니면 사토를 이용하려는 속셈일까.
출판사 리뷰
12월 23일 크리스마스이브 전야부터 막을 여는
겨울방학의 작은 이야기
시리즈 현지 누계 180만부 돌파의 인기작!
얽매여 있던 과거에서 벗어날 수 있게 도와준 아야노코지를 점점 의식하기 시작한 카루이자와 케이. 그런 그녀에게, 친구 사토 마야가 아야노코지와 크리스마스 데이트가 있다며 상담을 해온다. 그와 동시에 아야노코지도, 사토에 관해 아는 게 있으면 말해 달라는 연락이?! 아야노코지의 그러한 행동은 단순히 이성에 대한 흥미 때문일까, 아니면 사토를 이용하려는 속셈일까. “아, 진짜! 뭐야, 걔!”
크리스마스를 코앞에 두고, 카루이자와의 종잡을 수 없는 감정은 멈출 줄 모른다.
한편 아야노코지는 새 학기에 대비해 여러 인물과 접촉한다. 이치노세 호나미의 약점, 새 학생회장 나구모 미야비가 가진 어둠, 새로운 정보는 앞으로 펼쳐질 파란을 예감케 하는데──?!
대인기 크리에이터 콤비가 선사하는 새로운 학원 묵시록 7.5권!
작가 소개
저자 : 키누가사 쇼고
11월 출생. AB형. PC 게임의 기획 및 시나리오를 주로 담당하고 있다. 대표작으로는 『새벽의 호위(暁の護衛)』, 『레미니센스(レミニセンス)』가 있다.‘대시 버튼’이라는, 원터치로 상품이 주문?배송되는 아이템에 푹 빠져서 자선활동으로 집안 곳곳에 설치해두었는데, 하나씩 늘어날 때마다 아내에게 혼나고 있다.조만간 기어 다닐 수 있을 것 같은 아이의 놀라운 성장 속도에, 인생은 찰나라는 것을 통감한다.
목차
○처음 맞는 겨울
○사랑의 화살
○이부키 미오의 재난 같은 하루
○이브를 보내는 각자의 방식
○파란의 더블데이트
○화살의 행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