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국민서관 그림동화 시리즈 120권. 미국 아마존 1위, 뉴욕타임스 선정 베스트셀러의 주인공 ‘멋쟁이 낸시’의 세 번째 이야기. 비싸고 화려한 물건보다 가족의 추억이 담긴 물건이 더 소중하다는 걸 아이의 눈높이로 알려 주는 크리스마스 그림책이다.
할아버지랑 함께 방울장식으로 직접 꼭대기 장식을 만들면서, 낸시는 비록 화려하진 할아버지와의 추억이 담긴 꼭대기 장식이야말로 오래오래 간직할 집안의 가보라 여긴다. 이야기를 통해 진짜 멋진 물건은 오래될수록 가치가 더해진다는 걸 깨닫게 해준다.
출판사 리뷰
미국 아마존 1위, 뉴욕타임스 선정 베스트셀러의 주인공 ‘멋쟁이 낸시’가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어떤 책보다 흥겨운 이야기로요!
크리스마스 때 멋쟁이 낸시는 또 어떤 멋을 한껏 부릴까요?
크리스마스만큼 멋진 날이 세상에 또 있을까?환상적인 크리스마스! 사랑이 넘치는 크리스마스예요.
우아하게 포장한 선물, 화려한 장식, 색색 초콜릿 가루를 뿌린 크리스마스 쿠키!
하지만 뭐니 뭐니 해도 크리스마스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건 크리스마스트리!
크리스마스트리에는 반짝반짝한 장식이 주렁주렁 많을수록 좋아요.
멋쟁이 낸시는 크리스마스트리 꾸미는 일이 올해 유난히 더 가슴이 설렌대요.
여름부터 용돈을 모아 크리스마스트리 꼭대기에 달 장식을 사 놓고
크리스마스만 오기를 손꼽아 기다렸거든요.
아이쿠, 그런데 일이 이상하게 꼬이고 말았어요.
과연 낸시는 멋진 크리스마스를 맞이할 수 있을까요?
진짜 멋진 물건은 오래될수록 가치가 더해진단다하루가 멀게 최신형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는 세상이다 보니, 일 년만 지나도 그 물건이 빛이 바랜 것 것처럼 보일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낸시네 가족이 할아버지 때부터 내려오는 크리스마스 장식품들로매년 예쁜 트리를 꾸미듯이, 집집마다 오래 간직한 추억이 깃든 보물이 있을 것입니다.
《멋쟁이 낸시의 환상적인 크리스마스》는 비싸고 화려한 물건보다 가족의 추억이 담긴 물건이 더 소중하다는 걸 아이의 눈높이로 알려 주는 크리스마스 그림책입니다. 할아버지랑 함께 방울장식으로 직접 꼭대기 장식을 만들면서, 낸시는 비록 화려하진 할아버지와의 추억이 담긴 꼭대기 장식이야말로 오래오래 간직할 집안의 가보라 여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