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인류재생기구 봉화(鳳花). 그곳은 포자수(베놈스덤)과의 전쟁에서 패배하고 지하로 쫓겨난 인류의 마지막 생존권. 그 최하층 '학원도시'에서는 인류의 유일한 희망인 '마법기사'가 육성되고 있다. 그중에서도 엘리트가 모이는 '제1마법기사학원'에 지원한 토마의 딸, 시로가네 유키나는 시험에서 사상 최고의 스테이터스를 기록하며 최강의 S랭크로서 입학한다. 전장을 벗어난 뒤로 지금껏 사랑하는 딸의 성장을 지켜본 토마는 눈물을 흘리지만, 어느 날 극비 지령이 날아드는데….
출판사 리뷰
시로가네 토마는 구세주다. 지금은 평범한 가정주부지만.
인류재생기구 봉화(鳳花). 그곳은 포자수(베놈스덤)과의 전쟁에서 패배하고 지하로 쫓겨난 인류의 마지막 생존권. 그 최하층 《학원도시》에서는 인류의 유일한 희망인 《마법기사》가 육성되고 있다. 그중에서도 엘리트가 모이는《 제1마법기사학원》에 지원한 토마의 딸, 시로가네 유키나는 시험에서 사상 최고의 스테이터스를 기록하며 최강의 S랭크로서 입학한다. 전장을 벗어난 뒤로 지금껏 사랑하는 딸의 성장을 지켜본 토마는 눈물을 흘리지만, 어느 날 극비 지령이 날아드는데── ‘딸과 함께 학원에 다녀라. 이것은 특무지령이다’
세계 최강의 딸과 겉으로는 평범한 아버지.
두 사람의 고귀한 사랑과 파란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시리즈 소개
지상을 오염하는 기생생물에 밀려 지하로 도망친 인류. 과거 임무 중에 지상에서 갓난아기를 거둔 주인공 ‘시로가네 토마’는 아기에게 ‘유키나’라는 이름을 지어주고 가정주부로서 딸을 키운다. 그리고 세월이 흘러, 토마의 딸 유키나는 지상 탈환을 목표로 내세운 ‘마법기사’들을 육성하는 학교에서 압도적인 스테이터스를 기록하며 ‘S랭크’로 입학한다. 하지만 그와 동시에 군 상부로부터 토마에게 유키나와 함께 학원에 다니라는 지령이 떨어지는데── 평범한 D랭크를 가장해 세계 최강 S랭크의 딸과 함께 통학하는 토마. 그 정체는? 마지막 낙원에 숨은 인류에 다가오는 위협이란? 「자칭 F랭크 오라버니가 게임으로 평가받는 학원의 정점에 군림한다는데요?」를 집필하는 작가 ‘미카와 고스트’가 선보이는 포스트 아포카립스×마법 배틀 + 가족애가 넘치는 학원 스토리가 개막!!
목차
『아버지』가 태어난 순간
사랑하는 우리 딸이 팬티를 입지 않는다
종말의 파운데이션
입학식
아버지는 고생한다
기사의 결투
부녀 동반 통학의 일상
학식
이름 없는 그림자의 집결
의무는 살살, 부활동은 무쌍
다가오는 군홧발 소리
베르미오네 가문
태동(胎動)
바라지 않은 귀환병들의 반란
연옥(煉獄) 구현
세계를 지워 없애는 힘
에필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