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블로아 변경백작과의 화해금을 둘러싼 공방을 헬타니아 계곡의 양도라는 형태로 벗어난 벤델린. 무사히 헬타니아 계곡을 공략하는 것까지는 좋았지만 그 이후의 카를라의 ‘약혼자 소개’가 카를라에게 사랑에 빠진 ‘기사’ 엘에게 정신에 치명적, 괴멸적, 압도적인 타격을 주는데...
출판사 리뷰
귀족으로 전생! 하지만 팔남!
벨, 드디어 결혼?!
블로아 변경백작과의 화해금을 둘러싼 공방을 헬타니아 계곡의 양도라는 형태로 벗어난 벤델린. 무사히 헬타니아 계곡을 공략하는 것까지는 좋았지만 그 이후의 카를라의 ‘약혼자 소개’가 카를라에게 사랑에 빠진 ‘기사’ 엘에게 정신에 치명적, 괴멸적, 압도적인 타격을 주었다. 만신창이가 된 엘의 정신을 치유하기 위해 효과가 있어 보이는 마법을 시도해 보는 다정한 벨 일행. 하지만 엘리제의 비장의 마법으로도 엘을 치료하지 못했다. 그리고 ‘카를라와의 밀월의 나날들’이라는 슬픈 망상으로 도주하는 엘이지만, 아직도 현실 세계에 귀환하지 못한 채 ‘대맞선회’가 열리게 된 것이다. 한편, 벤델린은 연일 계속되는 식 준비에 쫓기다 마침내 다섯 명의 약혼자와 결혼을 하게 된다. 게다가 방문한 이웃나라 어쿼트 신성제국에서 쿠데타에 휘말리는 등, 고생이 끊이지 않는 것이었다. 엘의 마음의 회복부터 시작되는 도주와 투쟁의 새 이야기 개막!
작가 소개
지은이 : Y.A
카나가와현에 사는, 스스로는 아직 신인의 범주에 속한다고 생각하는 글쟁이. 최근, 공기 청정기를 구입. 본인이 청정하지 않기 때문에 최소한 주위의 공기는…이라는 뜻. 효과가 어떨지는 모르겠지만, 감기에 덜 걸리면 좋겠다는 희망을 털어놔 본다. 앞으로도 ‘팔남’을 많이 사랑해 주세요.
목차
프롤로그 엘 사랑의 일기
제1화 대맞선회
제2화 결혼식 준비 때문에 메리지 블루에 걸릴 것 같아
제3화 귀족은 결혼식도 첫날밤도 귀찮아!
제4화 신혼생활에서 비밀이 늘어난다
제5화 레저 활동을 즐겨본다
제6화 친선방문단
제7화 필립 공작가의 여당주
제8화 어디선가 들어본 듯한 졸리는 정치 이야기
제9화 소란스러운 밤
권말 보너스 신입 하녀교육 일기